알앤알 냉온 찜질 주머니 23cm 리뷰

 

알앤알 냉온 찜질 주머니 23cm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7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6-23 기준)

 

★★★★★ 2020-06-05

지금 온찜질하는중인데..너무 뜨거운물 붓지마세요!!진짜 붓지마세요!!!

★★★★★ 2020-05-23

냉찜질 주머니 쿠팡에서도 여러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가장 깔끔하고 상품평도 크게 나쁘지 않아서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는 좀 됐는데 사용은 이제서야 해봤는데요. 제품 괜찮습니다. 사이즈는 어깨, 무릎 등 두루두루 사용하려고 너무 작은것 보다는 중간 사이즈가 좋을것 같았는데 잘 고른것 같습니다. 입구도 넓어서 각 얼음도 잘 들어가구요. 사이즈가 넉넉해서 얼음도 꽤나 많이 들어갔습니다. 지금껏 냉찜질 할때는 주방에서 흔히 사용하는 위생봉투에 담아서 손수건으로 둘둘 말아서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찜질을 오래 할 수도 없고(얼음이 녹아서..) 손수건도 축축해져서 사용하기 불편했었는데요. 왜 진작 안 샀나 싶을 정도로 괜찮습니다. 저녁에 주말 드라마 보면서 냉찜질 하기 시작했는데요. 1시간~ 1시간 10분정도? 냉찜질을 했는데요. 얼음이 절반정도 녹은것 같았구요. 아무래도 물기가 아주 안 생긴다고는 할 수가 없더라구요. 아주 살짝 손에 물이 묻어나는 듯한 느낌이 들정도 였습니다. 이정도면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을정도여서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따로 수건을 감싸지 않아도 적당히 시원~한 느낌으로 냉찜질 잘 했습니다. 다만 어디 부딪히거나 찢어지지 않게 관리를 잘 하며 사용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그거 외엔 제품 자체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 2020-04-30

친구가 물주머니 찜질팩이 사용하기 편하다기에 소개받아 구입했는데 정말 좋네요 팔 꿈치에 사용하려는데 물주머니라 잘 감싸주고 사이즈도 딱 좋네요 뜨거운 물이라 혹시라도 물이 새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완벽하네요 사용하기 정말 편하고 좋아요 많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네요

★★★★★ 2020-04-20

친구 사줬는데 완전 고마워했음

★★★★★ 2020-03-05

빨리왔어요

★★★★★ 2020-02-26

밖으로 결로가 생기지 않으니까 이불에 젖지 않더라구요..삐끗한 발 냉찜하면서 취침합니다..

★★★★☆ 2020-01-22

전남친 주려고 샀었던 제품 장거리 연애를 했던터라 아프다고 하여 별거 아니지만 금방 나았으면 해서 파스?랑 이거랑 머 같이 구매했던 제품이네요. 구매목록에 뜨니 참 씁쓸하네요ㅋㅋㅋㅋㅋ나쁜색 머 그 당시에는 이 제품 만족했었던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