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 사용기

 

에코후레쉬 곰팡이 제거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50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5 기준)

 

★★★★★ 2020-06-14

많이 독해서 창문 꼭 열고 물안경 쓰고 마스크 착용후 사용하세요. 비닐 장갑도 꼭 끼고요 안그럼 눈이랑 손이 따가우요. 곰방이가 신기할정도로 문지르지 안고 뿌려만 두었는데 깨끗하게 없어 졌어요. 정말 대박 입니다 독한 만큼 효과 짱 입니다. 환기 잘 하고 아이들 없을 때 사용하세요

★★★★★ 2020-06-10

곰팡이 제거 확실하게 됩니다.

★★★★★ 2020-06-04

구입일 : 2020.02.01 처음으로 내집 장만을 하고 금이야 옥이야(?) 살고 있는데 겨우내 베란다 창고에 곰팡이가 피었다. 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으련만 겨우내 날도 춥고 창고이다보니 거의 들여다 보질 않았는데, 어느 순간 외벽 쪽에 발디딜틈 없이 퍼져버렸다. 이미 사용해본 제품이라 재구매 했을 때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 법. 다만 모든 제품이 그렇겠지만 성능만큼이나 락스냄새도 독하니 꼭 완전히 환기가 된 장소에서만 사용하시길 권한다. 게다가 스프레이로 사용시 마스크를 쓴다고 해도 미새입자가 눈이나 호흡기로 들어가니, 비닐 장갑과 고글 그리고 마스크를 착용한 후 스프레이보다는 붓으로 사용하길 강력권장한다. 또한 여러 개를 구입하다보니 오래 전에 구입했던 것들이 약간 변색됨을 알수 있었고, 직사광선에 노출된 것은 붉게 변해버렸다. (설명서에 직사광선을 피하라고 했으니 반드시 지키시길) * 장점 – 살균력이 매우매우매우 우수하다 – 스프레이 뿐만 아니라 붓도 함께 들어있다. (이 상품은 붓 미포함) – 분무 후 걸레로 닦아도 곰팡이가 펴발리거나 번지지 않는다. – 분무 후 굳이 걸레로 닦아내지 않아도 곰팡이가 사라진다. – 베란다 창고 하나를 닦는데 3개면 충분하다. * 단점 – 냄새가 안좋다 (환기 필수!!!)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