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 닭터의자연 무항생제 인증 1등급 닭백숙용 (냉장) 후기

 

마니커 닭터의자연 무항생제 인증 1등급 닭백숙용 (냉장)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24 기준)

 

★★★★★ 2020-06-24

#맛쥑인닭 #닭목사랑 #닭다리야들한거보소 #한마리는저장 냉장 닭백숙용이에여. 미리미리 몸보신 해두려고 두마리 구매했습니다 하! 지!! 만!!! 받아보고나서 급 경로를 바꿨습니다 이정도 크기라면 꼭 백숙을 해먹지 않아도 되겠더라구여 엄청 실하다 까지는 아니지만 크기는 크지않은데 양손에 한마리씩 들어보니 무게는 제법 나가는거 같아서 닭뽀끔탕 해먹기로 결정하고 감자부터 까기 시작했쬬 손질은 딱히 까다로운게 없는데 뚕꼬쪽에 기름 덩어리를 일단 넉넉하게 잘라준후에 등껍질을 들어올려서 가위집을 내준다음에 살살 벗겨내면 끝입니다. 완벽하게까지는 안벗겨지지만 저는 오히려 듬성듬성 껍질 놔두는것도 괜찮더라구여 나중에 닭볶음탕 완성 되었을때 살과 껍질 사이에 양념이 골고루 베이면 그쪽 부위도 겁나 맛있꺼렁여: ) 마리당 850g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세척전에 저울에 올려보니 각각 970.7 921.7 이렇습니다 껍질을 벗겨냈으니 그 후에 850이 되건말건 대략 그렇겠쬬 당그니가 없기 때문에 닭반, 감자반일정도로 냄비에 감자 7개를 깔고 시작했습니다 양념으로는 쿠팡서 구매한 소불고기양념과 매운갈비양념 반반씩 스까 넣었구여 간장향이 도드라져서 청양고추3개 넣고 뜸들였습니다 매콤한향이 은은하게 풍기면서 간이 솩 베어가꼬 아휴 넘 맛이가 좋습니다 내가 해놓고도 이캐 맛있는건 츠암 랜만이네여''; °°°°°°°°°°°°°°°°°°°°°°°°°°°°°°°°°°°°°°°°°°°°°°°°°°°°°°°°°°°°°°° 닭 목에 붙어있는 얼마되지도 않는 살은 왤캐 맛있는걸까여ㅋ 목에 기름이 일렬로 쫙 붙어있어서 떼어버렸는데 걍 냅둘껄ㅋ 그럼 더 꼬소한뎁 닭다리는 말해뭐해! 야들야들한게 식감 넘 좋습니다 갠적으로 퍽퍽살도 좋아라하기 때문에 닭은 진심 버릴게 1도없다라는 말이 뙇맞는것 같습니다. 나머지 한마리는 아예 씻어서 손질해놨는데 쟤는 일정데로 통마늘 넣고 백숙 끓여 먹어야겠습니다! 이 닭 또 구매하고 싶어여ㅎㅎ 품절 푸셔야겠습니다

★★★☆☆ 2020-06-23

850g / 3,380원 하림 600g 닭 가격이네? 3마리 주문. (삼계탕용으로 850g 닭 좋아해요.) 재료 잘 넣고, 잘 끓였으니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닭 손질 상태… 뽀얗게 희고 분홍빛 도는 게 아니구. 전반적으로 푸르덩끼. 여기저기 누리끼리한 껍질표면. 그리고 닭털들. 심지어 꺼먼 털은 몬가. 너무 깨끗한 하림이 문제인건지, 마니커의 시스템.실력 문제인건지, 싸니까 그리 이해하라고 별도로 만든건지. 모르겠고. 좀 찜찜하나, 다시 손질하고, 잘 끓여 맛있게 먹었고. 850그램이 3천원초반이니 싸긴 해요.. (핸폰 특성상 자동뽀샵.저 보다 못 함)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