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테이크 소스 S 리뷰

 

오뚜기 스테이크 소스 S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8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26 기준)

 

★★★★★ 2020-06-26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려고 구입했어용^^ 양도 많고 맛있네요~~~!!♡♡

★★★★★ 2020-06-21

저렴하고 양도 많고, 제품질이이 말해모해죠~^^ 갓성비 스테이크 소스예요.

★★★★★ 2020-06-19

오뚜기 스테이크 소스 S, 470g, 1개 가격 : 2,180원 S사이즈지만 양이 꽤 되서 오래 사용가능 할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오뚜기라서 믿고 구매했어요~ 스테이크소스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요즘 책자를 보고 요리를 해보려고하니까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작은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로켓배송이라 집앞까지 가져다주고 하나도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두부스테이크랑 목살스테이크를 해먹었는데 스테이크소스를 활용해서 소스를 만들다니 요똥으로써 뭔가 이해는 안가지만 비슷하지만 다른맛으로 연출가능하네요~ 유통기한 지나기전에 이것저것 해먹어야겠어요.

★★★★★ 2020-06-17

저번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요~ 종종 스테이크소스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없으면 너무 불편했었어요. 그런데 하나 구비해두니 여러모로 잘 쓰이더라구요. 생각보다 빨리 먹게되서 이번에 또 구매했습니다. 스테이크소스 활용해서 남편도시락에 넣을 함박스테이크 소스를 만들어 같이 넣어주니 너무 맛있다더라구요~ 오늘은 스테이크를 구워 그대로 찍어먹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의 맛이라면 구매안할 이유가 없죠^^

★★★★★ 2020-06-16

배송도 잘되고 맛나고 가격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6-12

함박스테이크 만들어 소스에 버섯이랑 양파넣어 묽게 만들어 뿌려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스테이크 소스 진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야채넣어 뿌려 드셔보세요 부드럽고 좋아요.

★★★★★ 2020-06-07

좋아요.

★★★★★ 2020-06-06

다른 소스로 갈아 탔다가 딸아이가 오뚜기 스테이크 소스로 시켜 달라고 해서 기존의 소스 다 먹지도 못하고 그냥 두고… 오뚜기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동네에서 판매되고 있는 같은 제품 보다 쿠팡에서 구입한 것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만들어 진 것 같아요 저 볶음 요리 할때 넣어도 괜찮더라구요 편하게는 그냥 좋은 소고기 구워서 소스를 약간 찍어먹으면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부럽지 않아요 양은 정말 가격에 비해 많은 편입니다 저희집은 3인 가족이라 그런지 꽤 오랫동안 신선하게 먹고 있어요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좋아요 2021년 4월 22일 입니다 참조하세요 적포도주로 숙성을 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부드럽고 풍미가 정말 고기 맛을 업그레이드 해 줍니다 원재료에 나쁜 성분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 다른 스테이크 소스 보다 단순하게 들어 가 있네용… 제가 키토제닉 식단 중 인데 설탕은 피하는 것 이 맞거든요… 그런데 소스는 포기 못 하겠어여… 설탕이 들어 있지만 고기랑 함께 먹으면 세상 행복합니다 고기를 즐겨 먹는 가정에서는 꼭 구매 하시길 추천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 입니다 전 계속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