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워셔블 단면 M2 전기매트 US-30 리뷰

 

일월 워셔블 단면 M2 전기매트 US-30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2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6-27 기준)

 

★★★★★ 2020-06-11

좋아요!

★★★★★ 2020-04-24

추운 겨울날 사서 요긴하게 잘썼습니다.

★☆☆☆☆ 2020-04-21

잘 썼었는데 두 달만에 고장났어요. 전원이 안들어오네요. 가격에 비해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 2020-04-05

우선은 별이 반개가 안 돼서 아쉽습니다. 지금 팔지도 않는 제품에 대해서 이제서라도 남기는 이유는 제 기준으로 제 생애 최악의 제품입니다! 과열방지 라는 게 금방 작동이 되는 거 같습니다. 자다가 추워서 깹니다!!! 그래서 수면에 커다란 악영향을 끼치고 자다깨다 하면 전원 버튼을 껏다꼈다를 살기 위해 합니다!!!! 차라리 그 과열방지 기능이 없었다면 이렇게까지 후기를 남기지 않았을 겁니다. 뭐 몸에 열이 많이 나시는 분이면 모를까 저처럼 추위 잘 타는 사람에게는 강력한 비추입니다. 지금 겨울 다 가서 그냥 쓰고 있는데 올 해는 과열방지니 뭐니 하는 기능 없는 거 살 겁니다! 이제서야 이렇게 쓰고서 글 올린 이유가 그동안 피로가 누적되고 잠도 자다깨다 한 게 장판 온도에 몸이 적응해서 자다깨다가 습관이 된 거 같아서요. 그 전 쓰던 제품들이 고장이 나서 산 건 데 고장은 안 났지만 저에겐 고장보다 더 안 좋은 기능 이었어요. 과열방지 ! 차라리 그냥 타이머 기능이 있으면 모를까 알아서 자꾸 꺼져서 그동안 엄청 고생했었네요. 요즘 몸이 너무 안 좋아서 병원도 가고 이래저래 얘기들으니 수면에 대한 말도 들어서요. 다음에 제품을 출시하시려면 과열 이런 애매한 기능 말고 타이머나 추가하세요!!! p.s. 다시 보니 타이머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확실하게 몇 시간인지 고지를 하세요!!! 뭔 타이머가 몇 시간 가지도 않고 금방 꺼지나요 타이머 설정 기능을 만드세요! 일월이라 믿고 샀다가 이번에 엄청나게 고생해서 다시는 쿠팡에서 전기요 관련 제품도 사기 싫고 일월 브랜드는 믿고 거르고 싶을 정도네요.! 그동안 자다깨다 반복하고 수면 리듬이 안 좋아진 게 뭐 였나 싶었는데 전기요 영향도 있어보여서요.

★★★★☆ 2020-04-01

상품 자체는 괜찮은 편인데, 가로 길이가 짧아 그게 좀 아쉽네요ㅜ

★★★★☆ 2020-04-01

초창기에 전기매트 붐일 때 나왔던 1인용보다 폭이 좁다고 하셔서 별 하나 빼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