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블룸 리빙박스A 소형 리뷰

 

인블룸 리빙박스A 소형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6-22 기준)

 

★★★★★ 2020-06-04

여성용품 정리할 용도로 샀어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수납력이 정말 좋네요. 추천합니다.

★★★★☆ 2020-06-04

상품정보에 나온 크기는 뚜껑까지 포함한 크기는 아니에요ㅠㅠ 그걸 모르고 구매해서 뚜껑은 못 덮게 되었어요. 그래도 수납력이 엄청나고 깔끔하게 가려지고 앞에 손잡이도 있어서 좋아요. 크기만 1~2센치 이상 여유있게 주문하시면 뚜껑도 들어갈거예요.

★★★★☆ 2020-05-21

브라운은 안 그런데 이상하게 베이지만 냄새가 나요 3개 샀는데 똑같네요ㅠㅠ 좀 있으면 빠지지만.. 냄새때문에 1점 뺐지만 수납력 최고예요. 천이라 욱여넣으면 플라스틱보다 더 많이 들어가요!

★★★★☆ 2020-05-20

생각보다 튼튼해요. 손잡이 부분인가요? 거기에 흰색 종이로 내용물을 적어 표시했는데 부착이 쉽지 않았어요. 내용물 라벨링이 되면 더 좋을듯 합니다.

★★★★☆ 2020-05-20

생각보다 튼튼해요. 손잡이 부분인가요? 거기에 흰색 종이로 내용물을 적어 표시했는데 부착이 쉽지 않았어요. 내용물 라벨링이 되면 더 좋을듯 합니다.

★★★★★ 2020-05-18

베이지색은 처음에 좀 냄새가 나던데 이건 그런것도 없고 아주 좋습니다 ㅎㅎ!

★★★★★ 2020-05-11

어제 브라운색상받아보고 견고성있고 생각보다 사이즈도좋구 느낌 퀄리티있어 보이고 가성비 굿이라 또 두개 더 주문했구요 냄새에 민감한 일인자인데 냄새는 모르겠네요 코박고 킁킁 거리면 섬유냄새는 살짝 나는데 나쁘지않은 냄새예요 인상찌푸려지는 나쁜냄새는 없어요 수납도 은근 많이 되드라구요 베이지색상도 실제가 더 이쁘고 고급스럽네요 브라운도 분위기 느낌이 퀄리티 있어보였는데 베이지는 단아하니 깔끔하고 차분하면서 무거워 보이지않아 산뜻해요 색상 모두 괜찮습니다 취향것 아무거나 쵸이스해도 후회않할 고급진느낌이예요 작지만 수납이 잘되고 부드러운거같지만 탄탄하게 안정감있고 뚜껑이 있어 먼지로부터 보호도 되서 실용적이고 손잡이 있어서 운반시 편리하구요 가성비 진심좋으네요 다만 실밥과 먼지는 꼭 제거해야되서 롤은 옆에 필수로 준비해두시고요^^ 만들기 너무 간단하지만 롤짖의 수고는 아주 쪼금해야되요 상품이 좋으니 롤짖도 잼있음ㅋㅋ 참!! 베이지는 얼룩이 좀 보여졌는데 반품하기 귀찮고 크게 눈에 보이는것도 아니고 패스했어요 그래도 깨끗한 상품이 좋긴하지만 가성비 좋은싱품이라 용서가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