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지아 진동 물걸레 청소기 물분사 가능 사용기

 

샤오미 미지아 진동 물걸레 청소기 물분사 가능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0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6-13 기준)

 

★★★★★ 2020-04-08

샤오미라고 알고 샀는데 왜 사와디캅 이라고 표시된지는 모르겠음…태국도 아닌데… 일단 대만족하고 있음… 포장 뜯고 테스트 조금 해봄…우리집 바닥…무지 더love… 물분사도 크게 안됨…크게 되면 벽이나 이런 곳에 튕겨져 귀찮겠지만 적당히 바닥에 잘 뿌림… 정말 맘에 드는게…손잡이만 들고 있으면 지가 알아서 앞으로 감..ㅋㅋ 걸레로 청소할때 제일 힘든게 왕복운동인데…지가 알아서 앞으로 감…진동이 앞쪽으로 가게끔 설계되어 있어서 그런거 같음..속도도 빠르지 않아서 깔끔하개 닦아지는게 확인됨..마침 바닥에 치약 마른게(아들짓) 보여서 가만 뒀더니…앞으로 가면서 깔끔해짐..손잡이 세우면 자동으로 전원 꺼짐…물론 전원 버튼이 있긴하지만 이것도 편리한거 같음. 이제 받아서 고장은 모르겠고 지금은 아주 만족함..고장 나면 후기 다시 올림..

★★☆☆☆ 2020-04-02

일단 다른 건 모르겠는데… 이 제품 샤오미 제 아닙니다. 사와디캅이라는 듣보잡 회사 상품입니다. 이 제품 자체의 질과는 상관 없이, 제목만 보고 샤오미제인 줄 알고 사시는 분 없도록 주의하세요. 근데 이거 사기 아닌가?

★★★★★ 2020-03-30

회전식 쓰다가 왕복식으로 넘어왔는데 힘이 조금 더 들어가는 대신에 더 잘 닦이는 느낌입니다. 사각형이라 코너도 더 낫고 여러모로 마음에 듭니다.

★★★★★ 2020-03-21

좋아요 저는 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