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라 카라멜 어쏘티드 소프트캔디 200p 사용기

 

담라 카라멜 어쏘티드 소프트캔디 200p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1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7 기준)

 

★★★★★ 2020-05-11

저렴하게 잘 샀어요. 배송이야 뭐 쿠팡 로켓배송이라 평가 자체가 의미 없다고 생각해요. 이미 로켓배송에 길들여진 대한민국 국민들ㅋ 어른들도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3살 아기가 먼저 사달라고 할 정도에요.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받아먹고 이걸 알았는데 유튜브 영상에 이게 나오는걸 보더니 사달라하더라구요:;; 아기가 원에서 받던건 돌려서 껍질 까게끔 돼있던데 이번에 받은 제품은 사진과 같이 어른들의 손이 필요한 포장 방식 입니다. 크기도 더 큰것 같기도… 암튼 양 엄청 많고 맛있어여. 양 많아도 금방 순삭일 듯 ㅠㅠ 다 먹고 재구매 하려구요.

★★☆☆☆ 2020-05-01

아이 군것질용 구입함. 근데 띠옹~ 개봉 하자마자 빈봉지 사탕 발견함. 약간 깨름직하나 제조과정 실수로 참아봄. 터키에서 만든 거라니깐. 근데 띠옹~ 이번엔 두개의 봉지가 붙어 있고 사탕 국물 일부가 밖으로 노출된 사탕이 발견됨. 일부러 하자 있는 제품이라 저렴하게 파는 건지 아님 이 제품의 불량률이 높은 건지 알 수 없으나, 문제는 이건 먹는 제품이란 점. 먹는 상품에 포장이 불량이란 건 내용물에도 다른 물질이 얼마든지 유입될 수 있단 강력한 증거임. 해서 기분이 별로 안좋음. 사탕 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야 하는데 이번엔 어떤 변종사탕이 나타날까 좀 걱정이 듦. 사탕 먹으면서 걱정을 해야겠음? 2020. 5. 1.

★★★★★ 2020-04-27

많이 달지않아서 모두가 좋아하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간식주머니 포장할때 꼭 넣는것중에 하나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