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썸 방송용 콘덴서 ASMR 핀 마이크 리뷰

 

컴썸 방송용 콘덴서 ASMR 핀 마이크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8 기준)

 

★★★★★ 2020-06-03

원격수업 때문에 마이크가 필요했는데 빠른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마스크값 오르듯 온라인개학이 결정되면서 마이크, 웹캠 등 관랸 물건들 천정부지로 값올리며 품절상태였는데 이 곳에서 저렴하게 잘 쓰고있어요! 특별한 설정없이 꽂으니 바로 작동하고 음질도 좋았어요! 필요하신분에게 강추합니다^^만원대 가격에 최고입니다!

★★★★★ 2020-06-03

안녕하세요! 급하게 마이크를 사용해야 하는 일이 생겨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에서 많은 마이크 리뷰를 보고, 비교했어요.

★★★★★ 2020-06-03

요리유튜버로 활동중인데 사실 마이크 가격이 만만치 않다보니 저렴하고 성능 좋은 마이크를 찾고 있었습니다. 물론 돈을 많이 투자하면 좋지만 그럴 사정이 안되어서 찾다가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테스트 영상 소리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어폰과 보야 마이크의 소리가 현저하게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자체 내장 마이크는 노트북 위에 올려 놓고 테스트를 하니 기계 내의 잡음까지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보야 마이크는 잡음을 거의 다 잡아주고 필요한 소리만 증폭시켜줍니다.

★★★★★ 2020-06-03

첫번째는 사용이 심플하여 누구나 쉽게 작동가능하다는 것.. 버튼이 몇개없어 어떤기능인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음.. 두번째는 성능, 사용후 녹음된 파일 재생하는데 일반 스마트폰에서 녹음한 것과는 차이가 많이 날 정도로 외부 잡음 잘 잡았고 듣기가 편함 세번째는 가격.. 고과의 제품을 써보지 않았지만..간단하게 유튜브용 파일 혹은 다른 용도의 소리 따는데는 전혀 불만이 없었음..물론 고과의 제품에비해 미세한 차이가 있겠지만..처음사용하거나 가성비 좋읏 마이크 찾는 사람에게는 최상의 선택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