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맥스 써큘레이터 발터치 스탠드형 리모컨 선풍기 후기

 

유니맥스 써큘레이터 발터치 스탠드형 리모컨 선풍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11 기준)

 

★★★★★ 2020-06-11

가격대비 조립도 편하고 가벼운데다 조용하고 바람은세고~~ 여러가지 기능들이편하게되어있어서 너무 편하게 잘쓰고있습니다. 이참에 하나더 구매하려합니다.

★★☆☆☆ 2020-06-11

상품평이 좋아서 구입하기는 했는데 기대이하네요 황당한게 tv 킨다고 리모컨을 작동했는데 선풍기도 켜지네요 ㅋㅋㅋㅋㅋ 이건 또 뭔 경우일까요???? 요상한 선풍기네요. 제기준 소음도 심해요.

★★★☆☆ 2020-06-11

저희것만 이상한가요? 리뷰로는 다들 좋다고 극찬해서 산건데 조립 다 하니 초미풍은 초미풍이 아니라 다른 선풍기 강풍 수준이네요 이게 세고 강해서 좋다는 의미가 아니라 잘때 선선하게 틀고 자려고 침실용으로 산건데 너무 쎄고 시끄러워서 침실에 쓸수가 없어서 거실걸 침실에 갖다놨네요 원래 있던게 오래되서 침실에 새걸 들여 놓을 생각으로 샀것만 시끄럽고 너무 쎄고 수면풍도 쎄서 잘때 쓸수가 없어요 조립을 해버려서 반품이나 교환도 안되고 이거 A/S 보내면 좀 약하게 해주나요? 수면에 누가 이렇게 세게 틀고 자나요.. 후회됩니다

★☆☆☆☆ 2020-06-10

음… 누가 그랬나요.. 써큘레이터인데 소음 적다고… 초미풍일때는 괜찮은데 미풍부터는 소음이 커요ㅠㅠ

★★★☆☆ 2020-06-10

오염이 너무 군데군데 있고 나사가 하나 없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조립도 못하고 조립하다가 다시 풀어서 상자에 다시 포장하고 교환접수했어요ㅠ 사용도 못해봄..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