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순 앤 수 항균 페인트 벽지용 2L 후기

 

노루페인트 순 앤 수 항균 페인트 벽지용 2L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41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13 기준)

 

★★★★★ 2020-06-08

칼라가 부드럽게 잘나왔습니당!!

★★★★★ 2020-06-08

색상이 잘나오고 바른후에 이물질이 묻어도 물걸레로 지우면 잘지워져서 조아요!~~

★★★★★ 2020-05-24

최고 !!! 국산 페인트의 승입니다 ^^**

★★☆☆☆ 2020-05-17

화이트로 스티커 붙여있는데 실제는 크림 화이트입니다. 어찌된건지 연락주세요 가격다르니 차액환불 해주세요

★★★★★ 2020-05-05

아이방에 바를거라 고민하며 골랐는데, 냄새도 안나고 색도 이쁘네요^^

★★★★★ 2020-05-04

절대 강추 !!! 셀프도배 도전 넘 만족스러워요. 화이트 따듯한 색상으로 두번~3번 칠하니 대만족. 제방이 달라졌어요. 살짝 물타서 쓰면 좋아요. 천정은 ㅠ 힘들어요. 목빠질뻔. 냄새는 몇일 열어두면 날아가요. 남는걸로 문턱 칠하면 좋아요. 페인트는 넉넉히 주문하세요. 노루페인트 화이팅. 가성비갑.

★★★★☆ 2020-04-09

순앤수 벽지용 페인트는 밝은 그레이랑, 하늘색, 크림색을 사용해보았는데 가장 어려운 색인 것 같아요! 색은 진짜 크림색으로 크림스프? 옥수수스프? 중간색인 느낌이었어요! 색은 넘 짙지않고 진짜 예뻐요! 근데 페인트가 색에 따라 질감이 다른지는 잘 모르겠는데 다른 색 보다 바를 때 가장 힘들었던 것 같아요! 냄새는 역시 전혀 없고 진~짜 금방 마릅니다! 그건 순앤수꺼 이것저것 사용해봤는데 보장합니다^^ 제가 힘들었던 것은 발림이 조금 끈적이는 느낌? 다른 색과 비교했을 때 차이점이니 넘 걱정하진 마세요^^; 그리고 다른 곳 칠한것처럼 젯소 한 번, 페인트 두 번 발랐는데 크림색은 밑의 벽지가 완전히 커버되는 느낌이 아니라 좀 비치는 느낌이었어요! 저희집 벽 바른 곳은 정면에서보면 괜찮은데 측면에서 보면 밑의 무늬가 비치더라구요! 어쩌면 흰 색이 더 커버감은 좋았을지 모르겠네요! 이 색을 원하신다면 밑에 무늬가 있는 곳은 피하시면 좋을 것 같고 무늬 없는 깨끗한 곳에 바르면 예쁘게 잘 발릴 것 같아요! 페인트 자체가 별로라는게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래요! (페인트 자체는 진짜 좋아요~) 흰색과 밝은 그레이랑 색 비교해보시라고 함께 올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