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세이프티 1L 화이트 앤 블루 무선주전자 사용기

 

테팔 세이프티 1L 화이트 앤 블루 무선주전자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9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8 기준)

 

★★★★★ 2020-05-28

내부가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서 좋고 세척하기도 용이하네요 외부가 안 뜨겁다고 했는데 뜨겁지 않고 약간 미지근한 정도입니다. 물도 금방 끓어서 놀랐습니다. 스테인레스라서 물도 빨리 안 식는 것 같아요. 만족 또 만족 합니다

★★★★☆ 2020-05-27

배송은 하루만에 와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입구가 커서 세척하기는 좋을 듯 하구요, 물을 많이 넣고 끓이니 넘치더라구요..적당량만 끓여야 할 듯 하네요. 아,그리고 입구쪽 거름망같은 풀라스틱은 다른분들처럼 쉽게 제거 가능하니 싫으신 분들은 제거 후 사용하세요. 물 끓는 소리도 다른 제품들과 비슷해서 그리 거슬리지 않아서 이정도면 괜찮다 싶네요. 동생네는 샤**사의 제품을 사용중인데 물 끓이면 겉이 뜨거워서 아이 다칠까봐 조심하는데 이건 겉이 뜨겁지 않아 부모님 사용하시기에 적당 합니다. 비용대비 일반 가정에서 쓰기에 괜찮습니다. 참고하시라구요.

★★★☆☆ 2020-04-22

물을80%까지만담아서 끓여야지안그러면 물이끓을때넘쳐요 물따를때도 물이흘러서 불편하네요

★★★☆☆ 2020-04-18

이전에 썼던 주전자는 테팔수비토였는데 뚜껑 연결부위가 열기로 삭았는지 파손되어 이번엔 뚜껑부위를 좀더 알아보고 결정하게 되었네요. 디자인도 다른 주방가전과 무난하게 잘 어울리고 성능도 괜찮은데 물 끓을 때 소리가 엄청 커서 놀랐어요. 늘 물 비우고 뚜껑 열어두는데 어느날 보니 뚜껑에 녹이 슬었더라구요. 그리고 주입구가 두꺼워서 물이 깔끔하게 따라지지 않아 적응하는데 시간이 필요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