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잇 핑거 내이브로 야채링 과자 4종 세트 후기

 

퓨어잇 핑거 내이브로 야채링 과자 4종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99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6-02 기준)

 

★★★★★ 2020-06-02

9개월차 아기 키우고있는데 워낙 간식에 관심이 없어서인지 떡뻥을 잘먹지않던 울아기 다른 엄마의 추천으로 한번 사먹여봤는데 퓨어잇 과자는 작고 부드러워서 그런지 기존에 구매했던 타제품은 손도 안대고 주면 겨우 한개 먹고 말았는데 이 과자는 주는대로 잘먹네요.

★★★★★ 2020-05-26

구매이유ㅡ 9개월아기 간식으로 먹이려고 구매합니다. 제품ㅡ 4봉지에 4가지맛으로 구성되어있는점이 맘에들었고 무엇보다 가격대도 적당한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입구엔 지퍼백 형식이라 뜯은후에도 다먹을 동안 과자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있어서 좋아요. 9갤부터는 손가락을 쓰면서 근육과 뇌발달을 동시에 한다해서 스틱형택먹이다가 퍼프링형태로 넘어왔어요. 자기 그릇에 부어주니 작은 손가락으로 얼른집어서 먹네요. 입으로 가져가서 야무지게 먹는게 너무 귀여워요~ 한입에 쏙들어가는 형태라 그전에 떡벙이나 굵은 스틱과자 먹일때 옷이랑 얼굴에 과자가 덕지덕지 묻었었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 훨씬 과자먹는 시간이 깨끗하고 좋네요^^ 제가 먹어보니 입에서 잘 녹고 고소하고 첨가된 음식의 향이 미세하게 나네요. 아이가 잘먹어줘서 기분좋아요! 잘산것 같아요~♥ 제글이 도움이되셨다면 '도움이돼요'♥ 클릭 부탁드려요.

★★★★★ 2020-05-18

6갤 떡뻥 다른거 먹이다가 사이즈가 너무 커서 이거사봤는데 아이입에 한입에 쏙 들어가서 주기도 편하고 아가도 잘 먹어요 녹여먹기도 편한거 같아요~ 저도 한입하니 괜찮네용

★★★★★ 2020-05-18

거칠할까봐 걱정했는데 없어서 못먹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