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홈 스마트 홈 카메라 실내용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07 기준)
★★★★☆ 2020-06-04
설치가 아주 쉽고 화질도 아주 좋아요
다만 화각이 약간 좁고 재생화면볼때 버퍼링이 좀 있고 화면전환되면 당일 00시00분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좀 불편해요. 현재 시간에서 시작하면 좋겠습니다만, 가격도 나쁘지 않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 2020-06-02
조롱이 볼려고 구매함
★★★★★ 2020-05-29
⭐ 재구매하게 된 이유 ⭐
– 5월 초에 홈 카메라를 여기저기 뒤져보다가 쿠팡에서 이 홈 카메라를 구입하고 저희 8개월 된 말티즈 아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용. 여자친구랑 저는 저희 집 강아지 분리불안을 위해 홈 카메라 구입 하자는 말이 나왔어요. 그리고나서 샀던 이 홈 카메라와 강아지에게 필요한 분리불안 장난감들을 구입하여 그렇게 어느덧 5월이 끝나가고 있는 요즘 저희 강아지 분리불안은 점차 사라렸어요.
그러고 처음에는 저나 제 님이나 출근하고 나면 무조건 문 앞에 한참을 앉아있곤 했는데, 1-2주 전부턴가 그러지도 않고, 침대 위에 올라가서 자다가 장난감 가지고 놀다가 올라가고 이러더라구요!
근데 배변 판이나 식기들은 옷 방에 있고, 현관문 쪽도 잘 보였으면 해서 하나 더 구매하는 게 어떨까 생각하다가 하나 더 구매했습니당다른 방도 설치하자 말이 나와 하나 더 구매하게 되었습니당୧( “̮ )୨.
⭐ 디자인 ⭐
– 실용성이나 착한 가격도 저의 재구매 이유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또 하나는 디자인이에요. 크지 않는 사이즈에 자리 차지도 많이 없고, 깔끔하고 귀엽게 생겨서 거부감 또한 없어요! 강아지도 처음 보는 물건은 꼭 한 번씩 건드리고 경계해보고 이러는데 이거는
그런 것도 없네용.
⭐ 두 번째 구매후기 ⭐
– 처음에 구매했을 때도 연결 하기까지 살짝(?) 버벅거렸지만! 5분 만에 연결 성공하고, 한 달 가까이를 진짜! 어플로 강아지 확인하고 그렇게 지내다가 재구매를 해서 지금 두 대가 집에 있는데용!
엄청 좋습니다ヽ(ヅ)ノ. 처음에 하나만 연결했을 당시에는 이게 회전식이 아니라 넓게는 보이지만 돌려서 못 보기에 강아지가 카메라 설치하지 않는 곳에 있으면 불러도 잘 안 오기에 궁금했었는데!
요번에 재구매하면서 두 대를 설치하니 밥 먹는것도 보이고 현관 쪽도 보여서 진짜 완전 대만족하고 있습니당!(•ө•)ෆ⃛
그리고 지금은 분리불안도 많이 없어진 상태이고, 위에 적은 말처럼
자기만의 생활을 만들어 잘 있는걸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으니까
진짜 이보다 좋은 게 없더라고요! 그리고 첫 구매를 5월 초에 하고 몇 번 강아지 이름을 불렀을 때는 갸우뚱거리거나 카메라 한번 봐주고 다시 자고 이랬는데, 이제는 동작감지 캡쳐 사진을 보면 제 목소리가 이와서 였는지 키메라에 얼굴도 가져다 되보고 그러더라구요!진짜 저는 너무 강추 드리고 싶고! 또 지금은 아파트가 넓은 평수가 아니라 두 대로 만족하지만, 내년에 더 넓은 곳으로 이사 예정이어서 그때 되면 아마 또 재구매 하지 싶습니당:)
⭐ 단점 ⭐
– 가격이나 화질 또 디자인이나 배송 모두 만족하지만 여기서 굳이
단점이 있다면 선이 좀 짧아요. 근데 단점이라기보단 그냥 불편한 점이라고 하는 게 좋을까 싶어요. 선은 긴 줄로 해서 같은 핀으로 사서 한번 해보려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