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덤 엑스트라씬 10매입 + 한신 소독용 알콜솜 20매입 후기

 

듀오덤 엑스트라씬 10매입 + 한신 소독용 알콜솜 20매입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39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07 기준)

 

★★★★★ 2020-06-05

딸아이가 여드름 때문에 약국서 구입해 사용하던 제품인데 우연히 쿠팡에 있는거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같은 물건을 반값도 안되게 사서 쓰니 너무 좋아요 양도 많아서 두고두고 잘 쓰다가 한 장 남은거 보고 이번에 재구매했습니다

★★★★☆ 2020-05-21

고데기에 살짝 데여서 샀음. 그냥 급하게 약국에서 샀는데, 왜이렇게 비싼거임 ㅜㅜ? 그래서 인터넷에서 저렴하길래 샀음. 여러분 화상 조심하세요. 돈도 많이 들고 아프고 흉도 잘 안없어짐 ㅜㅜ!

★★★★☆ 2020-05-20

약국에 비해 가격이 착해서 샀어요 이지덤이나 다른것보다 듀오덤이 더 좋은거 같아서요 근데 유통기한 5년인데 제조년일이 2018년이에요 그래도 아들이 넘 자주 다쳐서 듬뿍 쓰려구요

★★★★★ 2020-05-16

급하게필요했는데빨리와서 너무좋아요

★★★★☆ 2020-05-16

집에 항상 구비해놓고 쓰는 듀오덤이라서 낱장으로 약국구매하기보다는 대용량으로 온라인구매하고 있습니다. 유효기간도 엄청스리 길어서 10장씩 쟁여놓고 써도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사용처와 효능은 뭐 익히 알려진대로 상처보호와 새살 돋게하는데는 이것만한게 없지요. 상처에서 나는 진물을 혐오스럽다고 닦아내는데 사실 진물이 상처를 보호해주고 아물게 해주는 성분입니다. 이 진물을 붙잡아두고 외부 세균을 닿지 못하게해주는게 듀오덤입니다. 심하지 않다면 듀오덤만 붙히고 별도로 연고를 발라주지 않아도 될 정도로 치료효과도 우수합니다. 흉터없이 새살이 복구되도록 해주는 것도 좋은 효과이구요. 약간의 방수기능도 있어 간단하게 샤워하거나 물을 만지는 정도 까지는 괜찮습니다. 그건 그렇고 포함되어 있다는 알콜솜 20매는 어따버리고 듀오덤만 달랑 보내신건지.. 다른 판매자보다 조금 가격이 높았지만 로켓배송이라 선택한건데 약간 실망스럽군요? 조그만 일로 반품하기도 그렇고 뭐 사람이 하는일이니 그럴수 있다고 그냥 넘어갑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