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80.1cm FHD 200HZ 게이밍모니터 사용기

 

APEX 80.1cm FHD 200HZ 게이밍모니터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21 기준)

 

★★★☆☆ 2020-06-21

중고상품이였는지 메뉴얼도 없네요.. 가격대비 이정도 성능이면 괜찮다고 생각은 드는데 픽셀불량, 바탕화면 흐림이 좀 있네요

★★★★☆ 2020-06-20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200HZ 까지 지원해주는 모니터에 가격까지 나쁘지 않아 구매를 한 제품이여서 입니다.) 제품 장점 1. 가격 A급 2. 크기 32(FHD) A급 솔직히 이두가지뺴고는 이건 장점이다라고 말할수잇는게 그다지 없습니다. 단점 1. 모니터 발열이 심합니다. (다른 모니터는 발열이 심해도 손이 닿아도 따듯한 정도로 느껴지는데 이 제품은 손으로 만지면 뜨겁다! 라는 느낌이 강해요.저는 그것도 모르고 쓰다가 모니터 설정메뉴버튼을 누를려고 했는데 손가락으로도 뜨겁다고 느껴지더라구요..) 2. 설명서..의 가출?! 진짜 말그대로 설명서 1도 없습니다.. 그래도 조립을 못할정도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건 아니기 떄문에 그다지 신경쓸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해도 일단 없는건 없는대로 불편함을 느낄수 있어 이점을 단점으로 두었습니다.. 근데 진짜 왠만한 사람들의 수준이라도 조립할 정도라서 크게 걱정할필요 없습니다. 3. 커브드를 쓰시는 사람들이 쓰기에는 초기에 불편합니다. 제가 커브드모니터를 쓰다가 이번에는 그냥 일반모니터를 구매했는데요.. 처음에 커브드를 보다가 일반을 쓰게되면 모니터의 곡면효과처럼 튀어 나온것처럼 보이는데 이게 생각보다 심하게 느껴져요.. 저도 이같은 현상을 3일동안 느껴서 이제는 익숙해졌는데 와.. 이거 저만 그런거 일수도 있지만.. 커브드 쓰시던분들은 일반모니터 보다 차라리 커브드 다른 제품을 쓰시는게 불편함1도 없어서 좋을거에요… 4. 이모니터를 사시는분들중 듀얼모니터를 쓰실분들에게.. 듀얼모니터 쓰시는분들중 몇몇 분들은 잘 알고계시곗지만..만약 듀얼모니터중에 다른모니터를 쓰고싶은데 뭔가를 찾다가 이제품을 보시는 분들에게… 색감의 차이 떄문에 힘들어 질수도 있다는점..그점만은 그냥 번외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엇어요.. 요약 – 가격 및 크기 사용용도에 따라서 별점 4점을 부여했습니다..

★★★★★ 2020-06-18

좋읍니다

★★★★★ 2020-06-16

화면이 딸려서 샀거든요. 화질 죽임! 게임 할맛이 납니당

★★★★★ 2020-06-12

가성비아주좋네요 Fhd라걱정했는데 해상도깨지는거 전혀모르겠고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