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독 3개월 이상 오리 위장 닥터독 사료 사용기

 

닥터독 3개월 이상 오리 위장 닥터독 사료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5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6-09 기준)

 

★★★★★ 2020-06-09

입맛까다로운 울댕댕이들 정말 잘먹어요 보통삼키는데 이사료는 씹어 먹는 소리가들려요 ㅎ 잘 만든것 같아서 강츄에요 변색깔도 이쁘고요 똥꼬에서 딸기향이나요 ㅎ 다시 구매해서 먹일려구요

★☆☆☆☆ 2020-06-08

벌레나왓어요

★★★★★ 2020-05-29

< 닥터독 오리 위장 사료 > 같은 사료만 계속 먹이는 것 보다 사료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는게 좋다길래 새 사료로 닥터독 오리 위장사료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강아지가 어릴 때 아팠어서 그런가 위•장이 좀 약해서 공복 토도 가끔하고 잘 있다가도 종종 갑작스럽게 토를 하기도 해요 병원에서는 괜찮다고 해서 요즘에는 반려동물 유산균인 인트라*도 먹이고 사료도 위장에 좋은 걸로 골라봤어요 유산균과 닥터독 사료를 함께 2주정도 급여했는데 요즘은 토도 안 하고 변 상태도 괜찮네요! 매일 토하고 그런건 아니었기 때문에 효과가 확실히 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일단 요즘에는 토도 안 하고 괜찮으니 좋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닥터독은 2kg 제품인데 커다란 봉지 안에 각 250g씩 8봉지로 소분 되어있어요 소분 되어있으니 사료가 좀 더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리고 사료의 사이즈가 전에 먹던 다른 사료들보다 상당히 큰 편입니다 위에 사진을 첨부했는데 (8번째 사진) 왼쪽에 있는 연한 색의 사이즈가 큰 사료가 닥터독이고 오른쪽에 있는 어두운 색의 사이즈가 작은 사료가 네**발란스 고구마 & 연어 (스몰바이트)입니다 그리고 닥터독은 사료 모양도 독특한데 약간 가운데가 움푹 패인 모양입니다 독특한 모양과 큰 사이즈 덕분인지 강아지가 사료를 오독오독 잘 씹어 먹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기름기 많은 사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닥터독 사료는 만졌을 때 손에 기름기가 묻어나지 않아서 좋고 냄새도 이상하지 않고 괜찮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강아지가 잘 먹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닥터독 사료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제조일자는 제품 큰 비닐 상단에 표기되어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2020.04.27에 제조 되었네요 따라서 유통기한은 2021.04.27까지 입니다! 충분히 넉넉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닥터독은 홈페이지에서 사료 샘플을 한번 무료체험 할 수 있어요! 구매 전에 샘플로 체험해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저번에 닥터독 오리 위장사료 250g 샘플을 무료 체험해봤어요 샘플로 받은 사료를 급여해보니 강아지가 잘 먹고 괜찮길래 쿠팡에서 2kg 본품을 구매했어요! 사료 바꾸기 전에 꼭 샘플로 기호성과 사료가 강아지에게 잘 맞는지 등등 확인해보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