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중 멜트블로운 일회용 마스크 블루 리뷰

 

3중 멜트블로운 일회용 마스크 블루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63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2 기준)

 

★★★★★ 2020-06-12

제가 산 무렵엔 평도 좋고 받은 물건도 괜찮아서 다시 사려고 들어와 후기 읽다보니 같은 물건이 아닐수도 있을것 같아 재구매는 안하려 합니다. 5월에 받은 물건 후기입니다. 제가 냄새에 엄청 민감한데 중국산임에도 냄새도 없고 끈도 20장 넘게 쓸 동안 끊어진적도 없어요. 피부 '감촉'에 과민한 사람인데(모 조금만 들어간 옷도 코트 외엔 거의 못입어요. 따가워서…) 안쪽면도 까끌거리는데 하나도 없었어요. 알레르기성 비염때문에 먼지 조금 많으면 재채기 기침나는 마스크도 20장에 2만원 넘는걸 다 갖다 버리기도했는데 그러지도 않고.. 단지 저랑 달리 남편은 피부에 안맞아서 가렵다고(아토피 건선) 안 쓰고 식약처인증만 사서씁니다. 그래서 가격대비 정말 진짜 이건 괜찮다 싶었거든요. 그래서 재구매 하러 왔는데….지금은 복불복인듯 하네요. 마스크 사려고 후기들 보면 꽤 여러군데가 품질저하 혹은 아예 물건이 달라진듯한 모습들을 볼 수 있어 안타깝습니다. 한 번은 잘 걸렸으니 일단은 만족스럽습니다.

★★★★☆ 2020-06-12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딱 안성맞춤 마스크 인듯 해요 호흡도 편안하고 핏 감도 좋고 저 개인적으론 가벼운데 나름 튼튼해서 좋아요. 다른 제품은 사용하다보면 철심이 빠지는 경험을 했는데 음,,,아직까지 이런 경험을 허락하진 않네요!!

★☆☆☆☆ 2020-06-12

좀 작은듯요 귀 아픕니다

★★★★★ 2020-06-12

마스크사기 힘든데 싸게 잘샀어요 더워서 얇은게 잘쓰이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