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유무선공유기 사용기

 

ipTIME 유무선공유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6-17 기준)

 

★★★★★ 2020-06-17

훌륭한 포장과 좋은 품질은 기본이고 초보가 설치 시에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훌륭한 안내문이 최고입니다. 컴퓨터 없이도 핸드폰으로도 설치가능합니다~!

★★★★☆ 2020-06-15

아들 이사선물 로켓배송 넘 좋아요~물건도 좋아요

★★★★★ 2020-06-14

때마침 공유기 고장났는데 배송도 빠르고 와이파이도 잘터지고 좋아요

★★★★☆ 2020-06-12

작고 가볍고 작은 방에서 가볍게 쓰기에 좋아요

★★★★★ 2020-06-10

만족합니다.

★★★★★ 2020-06-09

좋아요

★★★★★ 2020-06-04

타사의 익스텐더를 구매했는데.. 설정중에 계속 멈추고 뻑나서 반품하고.. 와이파이 증폭 멀티브릿지와 메시도 지원한다고 해서 구매했음. 같은 모델에 3가지로 나누어지는데 메인칩셋 브랜드 별로 나누어짐. 와이파이 증폭이 메인칩셋 제조사가 같아야 된다는 약간의 특성을 탄다하여 같은 제조사 제품으로 구매. 잘됩니다. 메인 공유기에 빔포밍이 있어서 증폭도 잘되고 빔포밍된 신호를 받아서 뿌려줘서 그런지 휴대폰으로 신호세기 측정하니 완벽함. 강추합니다. 익스텐더보다 공유기사서 멀티브릿징하세요. ㅡㅡㅡㅡㅡ 음영지역 해결되고 빠르고 박스훼손된 재고 해결차도움 기분좋아서 하나더 구매했어요 ㅋ ㅋ ㅡㅡㅡㅡㅡ 하나 더사서 멀티브릿지 구성해주고 집이 완벽한 와이파이존이 되었어요 밧데리도 오래가는거 같고 휴대폰, 컴퓨터도 빨라져서 기분이 좋으네요. ㅡㅡㅡㅡㅡ 인터넷을 검색하니 멀티브릿지의 속도저하 문제가 올라와있었어요. 추론은 간단하게 데이터를 주고받아야되는데 ap 가 느려져서 처리속도가 저하된다는 추론이였어요 홈페이지에서 end point 테스트 프로그램 받아서 휴대폰 두대로 app 설치해 주고 받기 테스트를 하니 실사용에 무리가 없는 속도가 나오네요 주고받기 토탈 한 50mbps 정도 나오는데.. 크게 무리없는 속도가 나와주네요 요즘 ap들은 메모리도 충분하게 달려있어서 여러대 복잡하게 연결하는 무리가 가지않는한.. 적당히 작동해주는듯 합니다. 구세대 제품들에 비해 확실히 신형 제품들이 성능과 보존력이 좋은듯해요. 추천합니당.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