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마루 레브 서랍형 이동식행거 사용기

 

까사마루 레브 서랍형 이동식행거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62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17 기준)

 

★★☆☆☆ 2020-07-17

추천 하지 않습니다 바퀴 달린 것 때문에 선택했는데, 바퀴가 부드럽게 잘 굴러가는 타입이 아니라 있느니만 못하다.. 는 느낌입니다 나사 구멍이 죄다 이상하게 뚫려있어서 조립만 3시간 했는데 왜 안될까 엄청 고민했네요 죄다 이상하게 뚫려있지만 그 중 하나가 진짜 말도안되게 삐뚤게 뚫려있어서 안되던 거더군요. 결국 그 부분만 교환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나사 구멍 방향 이상하니 조립 시 어려움이 있습니다. 조립 후, 애가 흔들흔들.. 너무 약해 보여요 외투는 무서워서 걸지 않고 있고, 가벼운 티셔츠나 바지 위주로만 걸어놓습니다만, 개수가 많아지면 흔들흔들.. 하지만 확실히, 예쁘긴 합니다.

★★★★★ 2020-07-16

정말 최고입니다 사이즈도 딱이구요 튼튼해요

★★★★☆ 2020-07-14

좀 약해서 흔들거리는게 흠이지만 잘 사용하고 있어요~

★★★☆☆ 2020-07-14

상품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지만 디테일이 부족한 상품입니다. 사용하는데에는 크게 문제가 없지만 신경이 쓰입니다.

★★★★☆ 2020-07-14

행거가 가격대비 깔끔하고 예뻐보여서, 여러 후기 읽어보고 그래도 좋은평이더 많아서 구매했어요. 일단 다른분들 상품평 대비 제가(여성이 혼자) 조립하면서 느낀것들을 말씀드리면 1.상품의 설명서가 어렵거나 부족하다고 느끼지않습니다. 그림이 작지만 부분부분 확대되어있는 그림의 디테일대로 조립하면대요. 방향,앞뒷면,나사조임시 주의사항 등 다 적혀있어요. 어려운건 없지만 단지 조립할 부분이 많고 혼자 잡아주는사람없이 꼼꼼히 조이고 하다보니 시간은 좀걸립니다.1시간걸린듯. 2. 하자가 딱하나 있었는데(사진첨부) 여기서 좀 애먹었어요.설명서 4번에서 MDF상판을 하단기둥 4개의 ㄱ자 철편에 올려놓고 나사를 조여야하는데, 철편의 위치가 나사구멍과 맞지않습니다.나사위치가 좀더위에있어서 그과정에 나사가 안들어가서,.상판위치 위아래좌우 움직이다가 상판나사 홀이 기둥을 다 긁어먹었어요..ㅠ사진처럼 ㄱ철 위에 나사가조여지고 위에떠있어서, 이미 용접된ㄱ철은 제가 위치를 옮길수없으니, 랜치이용해서 철끝을 눌러 구부려 상판에 닿게만 해놨네요..(사진첨부) 이때 상판 설치때 혼자 진땀빼고 기둥다긁히고ㅠ욕하면서 조립함ㅋ교환하고 싶었지만, 당장 써야해서 교환은 못했어요.쓰는데 지장있어보이진 않았기도했고. 3.상품평 중, 바퀴가 안박힌다며 바퀴빼고 쓴다고 하신분들 계셨는데, 저는 바퀴조립이 젤 쉬웠어요. 가장 문제없이 잘조립됐습니다ㅎ,혹시 나사부분만돌려야하는데 바퀴를 돌린게아닐까 싶었기도해서 동영상 첨부하고요. 혹..빼고 써도 문제없이 밑부분이 바닥긁힐일없이 처리잘되어있긴해요. 4.설명서5번 사이드걸이 나사조이실때 쉽지만 너무세게 조이지 마세요. 어느정도 ㄴ자 랜치로 나사돌리시다가 이정도면 꽉조였다싶음 더 힘주면 돌아가는 상태여도 스탑하시길 추천합니다. 제가 여자여도 손 악력이 쎄서그런지 처음에 안돌때까지 돌리려고했더니 기둥이 우직끈 찌끄러지는소리와 함께 나사주변에 파손이생겨서 접착제발라놨네요ㅎ.(사진첨부) 그뒤로 다른 사이드걸이는 적당히 꽉조여서 문제없이 고정했어요. 해놓고보니 깔끔하고 튼튼합니다. 만족해요^^ ㄱ자철판이 상판과 기둥 나사홀 위치안맞았던거 2번의 이유때문에 별하나 뺐습니다. 모두 상판 조립시..상판 나사홀이 기둥을 다 긁어먹지않도록 조심하세요ㅋ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