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니즈 와이드 익스팬션 이중 미세모 칫솔 리뷰

 

데일리니즈 와이드 익스팬션 이중 미세모 칫솔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29 기준)

 

★★★★☆ 2020-07-26

손잡이가 좀 뻣뻣한? 거 빼고는 칫솔모도 부드럽고 괜찮은 거 같습니다.재구매 의사 있어요.

★★★★★ 2020-07-21

왕큰칫솔 좋아요ㅎ 구석구석 잘닦이는것같고, 디자인도 예쁘네요^^

★★★★☆ 2020-07-08

예쁘고 실용적입니다. 손잡이도 편하고 칫솔모도 적당합니다

★★★★★ 2020-07-04

칫솔 지인분이 주셔가지고 사용해 보았더니 잘닦이고 입안에서 몇번 왔다가면 개운하게 닦이는것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칫솔 만족합니다 무게도 이정도면 무겁지도 않고 가벼워요 색상도 화이트랑 검정색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 2020-07-03

#구매동기 저는 어릴 때부터 치아 건강이 좋지 않고 부정교합도 좀 있어서 누워있는(;) 어금니가 하나 있는데 아랫면이 잘 닦이지 않아 문제가 있어 작은 칫솔모를 알아보다 구매하게 되었어요. #좋았던점 -포장이 상당히 깔끔하네요. 개별 박스 포장으로 겉면에 칫솔 색상이 표시되어 있고 박스 안에 비닐 포장이 한번 더 되어 있어요. -칫솔모가 아주 부드러워서 거품이 잘 일어나고 자극 없이 닦이는 기분이 들어요. 미세모라 닦을 때마다 폭신거리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억센 느낌이 없네요. -칫솔 헤드가 작고 미세모로 돋아있어 평소 잘 닿지 않던 부분도 닦을 수 있었어요. #아쉬운점 -손잡이가 아무 무늬도 없고 평평해서 손에서 잘 미끌어져요. 그동안 칫솔 사용하면서 별로 느끼지 못했었는데 이거 써보니까 그립감이 중요하구나 생각했어요. 미끌리지 않으려고 평소보다 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니 어깨가 긴장되고 팔이 아픕니다. -칫솔 헤드 크기가 작긴 하지만 가로로 넓은 편이라 칫솔모 양이 적은 건 아니에요. 뭔가 입안에 칫솔모가 한가득 차는 느낌이고 헤드에 이를 부딪히지 않으려 입안 공간을 더 벌려줘야 하니 턱이 아프네요;;;;; #총평 포장이 예쁘고 닿지 않던 부분을 닦을 수 있어 좋았지만 양치를 하는 동안 팔이랑 턱이 너무 불편해요. 평소 사용하던 칫솔로 전체적인 양치를 하고 안 닿는 부분만 이걸 사용하는 방법으로 바꾸려구요. 주관적인 느낌이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그렇게 추천하고 싶은 칫솔은 아닌 것 같아요.

★★★★☆ 2020-06-30

엄청나게 좋거나 그런건 아닌데…좀 부드럽긴한거 같음;( –)a 칫솔 헤드가 작아서 맘에 듬.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