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모닝컴 스테인레스 무선 전기주전자 2L 사용기

 

대웅모닝컴 스테인레스 무선 전기주전자 2L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2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03 기준)

 

★★★★★ 2020-07-02

저렴한데 2리터 용량이라 좋아요. 안이 스테인레스라 믿음이 가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컬러도 촌스럽지 않아 더 좋네요^^

★★★★★ 2020-06-22

요즘 대용량 찾기가 쉽지 읺은데 가격대비 좋습니다

★☆☆☆☆ 2020-06-06

부속품이 빠진건지 포트에서 덜그덕덜그덕 거리면서 고장남

★★★★☆ 2020-05-28

전에 쓰던 커피포트가 상태가 안좋아서 급하게 구매 하게 되었는데,상품평에 간혹 안좋은 글이 있어 제품을 구매 하는데 약간은 고민을 했습니다.그래도 가격이 저렴해서 구매를 했는데 우려 했던것은 기우 였나봅니다. 제품이 가격 대비 상당히 맘에 듭니다.배송도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받았고요.제품 구매 하시는 분들 도움 될까 싶어 사진 몇장 올립니다. 1.스텐 제품은 휴지에 식용유를 묻혀 닦는게 좋다고 합니다.생각보다 덜 묻어 나오네요. 2.제품 박스에 송장만 붙여서 오긴 했지만 파손 부위 없이 아주 좋습니다. 3.케이블 길이가 타 제품보다 10cm정도 짧습니다. 그닥 문제는 안되는거 같습니다. 4.2리터라 상당히 큰데 가볍 습니다.

★☆☆☆☆ 2020-05-26

제품박스 위에 배송전표를 그대로 붙인 상태로 도착. 물건에 배송을 위한 박스나 비닐포장을 한 번 하고 보내주지 않나요? 반품시키면 어쩔라구 제품상자에다가 바로 전표를 부착하셨는지… 그래도 그건 그렇다치고, 개봉하려고 보니 씰이 떼었다가 붙여놓은 티가 너무 확 났음. 누군가 변심해서 반품했나보다 하고 그것도 그러려니 넘어감. 기존 사용하던 전기주전자가 갑자기 망가져서 보리차를 못 끓이고 있어 급하게 쿠팡 로켓배송으로 주문한 거였음. 그래서 멀쩡해보이면 그냥 써야겠다 싶어서 박스에서 꺼낸다음 식초랑 물 부어서 한 번 끓여줌… 근데 그 다음에 보니 하단에 깨진부분을 발견. 하…ㅎㅎ 기가 막혀 말도 안 나옴. 이래서 누군가 구매 후 반품시켰구나… 근데 파손된 거 검수 제대로 안 했나 아님 너무 당당한 건가 파손상품을 대충 속이고 다시 새제품으로 팔다니.. 이미 사용을 해버려서 반품시킬수도 없고 그냥 울며 겨자먹기로 쓰고 있음.

★★☆☆☆ 2020-05-17

물론 싸서 어떨까하는 생각을 하긴했지만 이음생부분이 매끄럽지 못해 실망~ 색상은 예쁨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