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리빙 이불압축팩 중형 벨브형 랜덤 발송 리뷰

 

조은리빙 이불압축팩 중형 벨브형 랜덤 발송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74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10 기준)

 

★★★★★ 2020-07-08

이불 정리에 크기도 적당하고 좋아요!

★★★★★ 2020-07-05

완전 좋습니다.가격도 좋고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 2020-07-03

이불을 비닐 사이즈에 맞게 개어 넣어준 후, 지퍼를 잠급니다. 너무 빵빵하게 넣지 않으면 아주 쉽습니다. 청소기로 공기 흡입할 때 신납니다. 쪼글쪼글, 납작해지면 뚜껑을 돌려 잠급니다. 끝! 겨울 이불 보관, 대형이 아닌 중형 압축팩을 사용한 건 신의 한 수라고 생각합니다. 욕심내서 대형 압축팩에 이불 여러 채를 넣으면 무겁기도 하고 장농에 넣기도 힘듭니다. 중간 것에 넣으니 마치 책을 꽂듯 세우기도 간편하고 눕히기도 쉬우며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청소기만 있으면 전혀 어럽지 않고, 비닐도 튼튼합니다. 만족!

★★★★★ 2020-07-01

지인 추천으로 생전 처음 압축팩 구매하여 사용해봤는데 완전 신세계예요!!! 저는 빨리 받아서 정리하고 싶어서 쿠팡 로켓배송 상품중 가격도 저렴하면서 후기 많고 후기가 좋은 상품을 선택하여 주문한건데, 이 제품이 2중 3중으로 밀폐할수 있어서 바람 빠질 염려 덜 하고요. 청소기로 잘 압축이 됩니다. 압축해서 옷장 위 공간에 숨겨놨어요^^ 중형1 대형1 주문했는데 겨울패딩, 코트들 위주로 넣다보니 대형으로만 살걸 그랬나 아쉬움이 들지만, 옷장이 넓어지니 삶의질이 더 향상된듯 하고요. 강추!!!!!! 하나 사세요 두개 사세요~~ 꼭 사세요 !!!!

★☆☆☆☆ 2020-06-30

오늘 배송받아서 사용했는데 두봉다 시간지나니 바람이 빠지네요.돈 아깝네요.구매하시려는 분들 다른거 사세요.

★★★★★ 2020-06-29

패딩들 하나씩 넣어 앞축하니 넘 좋아요 ~^^

★★★★★ 2020-06-25

지금까지 사용해본중 제일 좋은듯….만족합니다….

★★★★★ 2020-06-24

살까말까하다가 샀는데 사길 잘함요. 장농에 이불 수납공간은 한칸이고. 이불도 많지는 않은데 겨울 이불 정리하려니 도저히 안되겠어서 구입했어요. 솜이불. 거위털. 극세사이불 정리했어요 비포사진이 없는이유는 들어가지를 않아서;;; 청소기 흡입력 약한게 여기서 또 드러나대요. 패킹이라고 해야하나. 저 부분에 청소기대고 빨아들여야하는데 망할 차이슨은 너무 힘들어해서 지퍼 부분 조금 열어서 공기빼면서 청소기하고 적당히 빠졌을때 지퍼닫고 살살 누르면서 나마지 공기 흡입하도록 도왔네요ㅡ.ㅡ 안쪽마개가 실리콘인지 청소기 떼면 딱 붙어서 공기 안들어가요. 여유있게 뚜껑닫으면 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