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매니아 PJM-1500W플러스 빔프로젝터 후기

 

프로젝터매니아 PJM-1500W플러스 빔프로젝터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1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30 기준)

 

★★★★☆ 2020-07-30

저렴한 가격에 해상도도 괜찮음

★★★★★ 2020-07-29

■■빔과 벽 거리 4미터인 사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안방에는 침대만 넣고 사는 사람이에요 늘 방에서 빔으로 영화보는 로망이있었는데 우연찮게 저렴하게 판매되는 이 제품을 보고 구매욕이 생겨서 동글이랑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우선 동글이 사용설명까지 따로 보내주셔서 쉽게 연결할 수 있었어요 그치만 거치대나 다른 기타용품을 사지않았는데 난감했던게 ●측면대각선으로 벽에 비췄을때 ●화면비 조정이안되더라구요ㅠ ●상하로 비췄을때는 조정이 되는데ㅜㅜ 이건 생각 못했던거라 고민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벽이랑 최대한 정면으로 놔야하는데 집에 못질을 할 수 없어서 삼각대를 사야하나 고민이있었는데 삼각대를 사더라도 벽 정면으로 두기에는 벽이 너무 가까워져서 화면이 작아져 보이게 되는 공간이라 고심끝에 옷걸이를 활용해서 침대결속 거치대를 만들었더니 너무나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어요 ●진심 이 가격에 이런퀄리티 일거라고는 생각안했어요 ●너무 화면을 크게 비췄는데도 너무잘보여요!! 핵강추!!! ●아참 한가지 더 아쉬운거는 ●전원선이에요, 전원선이 후면부에있는데 그거때문에 ●벽이랑 가까이 두기가 어려웠어요 거치대 직접 만든덕에 ●해결은 됐네요 (사진상 빨간동그라미쳐놨어요) ●전원선이 측면에있다면 너무나 좋을것같아요!! 적다보니 아쉬운거 위주로 적은것 같은데, 결론은 저는 지인추천 엄청할거에요 ●4미터 거리 일반벽지인데 시안성이 너무좋아요 ●가격너무저렴하고 ●배송받고 대표자의 경영이념까지 얼떨결에 알게됐는데 ●이 회사에 대한 신뢰도가 상당히 올라갔어요 ●삶의질 업그레이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로 스피커없어도 빔에서 사운드잘나오는데 USB스피커 집에돌아다니는거 있어서 장착해보니 더 빵빵해져서 진짜 영화관온것 같답니다!!

★★★★★ 2020-07-18

정말 오랫동안 빔을 살까말까 고민하면 후기를 살펴보던 중 알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어요ㅎㅎ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영화를 자주 보게되어 빔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생각보다 너무 비싸서 부담되더라구요 그렇다고 언제올지 모르는 해외 제품은 구입하고 싶지 않았어요 아무리 국내 제품이라지만 엄청 빨리 와서 너무 놀랐어요!!! 덕분에 주말에 가족과 영화보며 행복한 시간 보냈네요^^ 확실히 밝을 땐 볼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저녁이 되니 가격대비 화질이 너무 좋네요! 소음이 없어서 깜짝 놀랐어요 제 노트북 소리가 더 큰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치인 제가 설치하기에도 너무 쉽고 조작도 편하네요 !! 너무 좋아서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줬어요!! 잘 사용하다 나중에 더 좋은 버전으로 이곳에서 다시 구매하고 싶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