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핫 버닝 바디 젤 후기

 

미샤 핫 버닝 바디 젤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9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0-07-13 기준)

 

★★★★★ 2020-06-29

사진과 똑같음 배송빠름

★★★★★ 2020-06-22

엄지손톱만큼 짜서 마사지 하고 싶은 몸에 바르면서 문질문질하면 얼마지나서 바른 부위가 따뜻해집니다 적게 발라서 그런지 뜨겁진않고 따뜻하게 온기가 올라와요!

★★★★☆ 2020-06-17

7년동안 이제품쓰고있는데 가성비 좋습니다 미샤매장에서 9천원인데 항상 50퍼센 세일할때 샀었는데 가격 합리적이네요 살이 빠지는건 기대하지마세요 ᆢ 무용강사라 근육통때문에 몸풀때 운동전 파스대용으로 사용합니다 ㆍ 처음 사용하시는분은 화끈한 느낌때문에 놀래실수있는데 사용하다 보면 괜찮아져요 ᆢ 바르고 바른손으로 얼굴 특히눈두위만지지마세요 큰일납니다 바르고 운동후 샤워할때 뜨거운물로 샤워하지마세요 지옥을 경험하게 될것입니다 ᆢ 바르고 뜨거운햇빛 조심하세요 그런데 배송온것이 제품박스가없고 뚜껑은 분리되서 낱개씩 비닐봉투에 담아져왔는데 ᆢ 정품 맞겠지요 ? 듬뿍발라봤는데 화끈거림이없네요 ᆢ약간 이상해서 별하나뺍니다 믿고쓸께요

★★★★★ 2020-06-11

좋아요, 배송 너무 빠르고 요통기한도 오랜시간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많이 파세요

★★★★★ 2020-06-10

상품질:★★★★★ 가성비:★★★★★ 재구매의사:★★★★★ 항상 구매하는 크림이예요.저는 사실 셀룰관리보다 매일 아침 10분씩 배마사지할때 사용하고있어요. 원래는 코스×리 바디톡스제품 사용하다 양이나 상품질에 비해 좀 비싼것같다는 생각이들어 좀더 저렴한 제품 알아보다 구매했어요. 처음 사용했을땐 불타는 느낌이나 정말 놀라서 닦아내보기도하고 샤워하고 난리쳤던 사연이있었는데 적응의 동물이라더니ㅋ 사용하다보니 온열감없는 크림은 마사지한 맛이안나더라고요. 사실 이걸로 셀룰관리를 해서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다기보다는 쳐지고 울퉁불퉁한 고민부위에 정성들여 마사지를해 자극을 주다보니 살짝 정리된느낌이들정도지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하시는분들은 투자하셔서 피부과가서 관리받으셔야될것같아요. 저는 이가격에 이용량이라면 계속 재구매할것같아요.

★★★★☆ 2020-05-30

이거바르고 운동하면 땀이 줄줄 나요 체지방 태우기에 효과있었으면~.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