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산업 곰팡이 제거박사 제거제 하나사면 하나 더 1 1 사용기

 

계양산업 곰팡이 제거박사 제거제 하나사면 하나 더 1 1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20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31 기준)

 

★★★★★ 2020-07-16

강추~!!!

★★★★★ 2020-06-23

곰팡이 물때 진짜 잘 없어짐 단, 냄새가 좀 강함

★★★★★ 2020-06-14

한번쯤 속는셈 치고 써보세요. 놀라운일이 벌어집니다. 다만, 냄새는 나는 편이니 민감하신 분들은 마스크쓰고 사용권장 합니다.

★★★★★ 2020-06-02

만족합니다.

★★★★★ 2020-05-25

★★★★★ 2020-05-07

먼저 두통 구매해서 써봤는데 정말 너무 좋습니다. 백년묵은 곰팡이가 다 사라지고 타일줄눈 사이사이가 깨끗하게 되었어요.. 완전 드라마틱합니다.. 쟁여두고 여기저기 곰팡이 보이면 덧바를려고 넉넉히 구매했어요.. 냄새는 정말 엄청납니다.. 눈따갑고 목구멍이 매캐해요.. 숨 한번 크게 들이쉬었다가 식도 타들어가는 줄 알았습니다.. 칠하실 때 보드고글이랑 방진마스크 끼고하면 좋아요.. 중간중간 나와서 한숨 돌리고 새공기 마셔가면서 겨우 화장실 하나 다 해놨어요.. 냄새는 환기 잘 시키면 3일정도면 완벽히 사라집니다.

★★★★★ 2020-04-28

■ 계양 산업 곰팡이 제거제 후기 ■ ※ 구매하게 된 계기 ※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취득하면서 교수님께서 추천해주신 제품!! 가격대비 효과 짱 이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음~~ 저희집은 이제품 사용하면서 다른제품은 이제 사용 못 하겠어요~~ ★ 장점 ★ * 뿌리고 30분 뒤 닦을 필요없이 물만 뿌려주면 되는 편리함!! * 용량 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 * 비포 에포가 확실한 제품!! ★ 단점 ★ * 매우 역한 락스 냄새!! (비위 약하신 분들은 저처럼 마스크 필히 착용) * 오랫동안 두면 투명이었던 용액이 검은 물질이 생김 (왜 그런지 벌써 몇번째 구매 사용 중인데 모르겠음) * 심한 냄새로 인해 아이있는 집에서 사용할시 충분한 환기 필요!! 확실히 장,단점이 확실하게 있어요~~ 그래도 편하게 뿌리고 물로 씻어내면되니 편리하고 깨끗해져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어요 계양산업에서 나온 다목적세정제도 사용중인데 가스렌지 싱크대 운동화 빨때 등등 여러군데 사용중인데 정말 만족해요!! 그래서 계속 ~~~ 쭉~~~ 구매해 사용할거예요. 저희집 청소 아이템 이예요!! 단점이 있지만 확실한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구마구 추천드려효^^/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