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브리츠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1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7-05 기준)

 

★★★★★ 2020-06-05

작은 음식점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음질도 좋고 고급스러워 딱이네요

★★★★★ 2020-05-07

사운드 굿 디자인 굿…

★★★★★ 2020-03-24

음질 좋습니다. 만족하고 잘씁니다. 블루투스페어링도 잘됩니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 감사합니다.

★★★★☆ 2020-03-14

작은 블투스피커쓰다가 폭풍검색하다가 더 비싸고 좋은제품들도 많지만 요제품 구입했는데 가격도그렇고 만족해요^^ 저음,고음,조절할수있어서 좋아요~^^ 노래들을맛이나요 ㅋ

★★★★☆ 2020-03-09

저희 집 TV 소리가 작은 편입니다. TV를 살 때 우퍼 기능이 있으면 윗집에 피해를 준다고 그래서 우퍼 기능이 없는 제품을 구입했는데, 만족감이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결국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했습니다. 선 늘어져 있는거 너무 보기 싫어해서 TV 밑에 아무것도 없는 집이라 일단은 블루투스가 필요했고, 가격은 10만원대 생각했지만, 20만원대 넘어가는건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음악 TV를 보거나 영화를 볼 때 몰입도가 생기는건 사실입니다. 지직거리는 거슬리는 소리도 없구요, 우퍼 기능을 중간정도로만 해 놔서 그런지 쿵쿵 울리지 않아 윗집에 피해가 가지 않을 정도의 선에서 잘 듣고 있습니다. 그런데, 스피커 볼륨 자체가 기능성이 떨어져요.. 기능성이 떨어진다는 표현이 맞을지는 모르겠는데, 스피커 볼륨의 90%까지 올려도 큰 차이가 없어요… 그런데, 나머지 10%에서 엄청 크게 들려요..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실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스피커 볼륨을 조금만 올려도 제 기능을 아주아주 잘 할 줄 알았는데, 90%정도 올려야 그제야 쿵쿵거리는 듯한 느낌이 옵니다. 그리고 나머지 10%에서 좀 민감하게 조절을 해줘야 하더라고요.. 뭐, 그래도 스피커 사기 전에 비해서는 윤택한 삶(?)을 살고 있으니 비교적 만족이라고 봐야겠죠??

★☆☆☆☆ 2020-03-07

쓰다가 화나서 적음 걍 개쓰레기임 aux 연결해도 전원 직접 눌러서 켜줘야되고 일정시간 지나면 꺼짐 그리고 스피커가 무슨 usb 연결하면 반복재생같은 기능도 없냐 진짜 개역겹네 반복재생 없으면 누가 usb 를 연결해서 써 등신들아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