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고기산적 (냉동) 후기

 

삼양 고기산적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35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10 기준)

 

★★★★☆ 2020-07-09

후라이판에 시용유를 두른후 강불로 얹혀놨다 한1-2분 굽고 다음 불울 반으로 줄이고 뒤집어논후 또 1-2분 내 되면 노릇노릇 익는다 꼭 시간보다 더 짧을수있다 작고 얇아 조리가 빨리된다 달작지근하며 연해 아이들이 잘 먹을것같다

★★★☆☆ 2020-07-08

잘 받았어요~

★★★★★ 2020-07-08

유통기한 짱짱합니다.

★★★★★ 2020-07-03

가성비 좋아서 자주 구입해요 맛도 괜찮구요

★★★★★ 2020-07-03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간식이나 반찬으로 딱 이에요

★★★★★ 2020-06-29

저번에 삼양 너비아니를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산적을 시키게 되었네요.. 얇고 긴건 너비아니 두툼하고 네모난건 산적정도로 구별이 되는것 같구요..두 종 류다 돼지고기와 소고기 그리고 닭고기에 배합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종이박스안에 냉감포장과 얼음팩과 함 께 땡땡하게 얼려서 잘 왔습니다. 조리는 너비아니보다 두꺼워서 저는 쎈불로 후 라이팬을 뎁힌 후에 중불로 1분정도 뒤 집어서 약불로 1분정도를 기름 살짝 두 르고 두껑 덥고 구웠더니 먹기좋게 구워 젔고 기름은 많이 넣을 필요없고 되도록 두껑을 덮고 중약불로 해야 불고기 양념 이라 타지 않습니다. 맛은 식감이 부들부들하니 좋습니다. 양념은 전형적인 불고기 양녕이라 불고기버거느 낌도 날수 있구 치킨너겟 식감도 나긴 합 니다. 여름엔 상추가 금방상해서 깻잎에 싸먹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성분은 기계발골육이 닭고가가 40%정도 되던 데 그래서 더 부드러울수 있습니다. 기계발골육에 대해 안좋은 선입견들이 많은데 닭고기 를 먹다보면 1마리 통으로도 먹지만 날 개나 닭다리나 가슴살부위등을 따로 수 작업해서 판 다음에 뼈 주변에 붙어있는 살점을 고온으로 분사해서 떨어지게 한 후에 물기를 짜서 만든게 기계 발골육입 니다. 햄버거나 햄. 쏘시지. 너겟. 가라아게(일본식 닭튀 김)등에 많이 사용되는 고기입니다. 기계 발골육은 꺼려하면서 이자까야(일본식 주 점)가서 가라아게는 맛있다고 먹는건….. 방송에서 와전된 잘못된 선입견으로 심어진 인식이 라는 개인생각입니다. 물론 부폐나 단체 식 사에서 나오는 싼맛이 느껴질수 있지만 주 식이 아니고 반찬으로 간혹 먹기에는 적당 한 음식입니다. 양은 대강 세어보니 가로세로 4cm정도 정사각형 에 덩어리가 40개가 넘게 들어있습니다. 두명이서 12개 먹었는데 크다고반씩 잘라서 먹고…2명이 먹는다면 4~5끼도 충분할것 같 습니다 너비아니나 차이가 별로 없는 맛이고 일주일 에 한두번정도 반찬수가 적을때 먹기에는 어 린아이부터 치아 안좋은 어르신까지 먹기에 가성비 좋은 음식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