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충전패드 사용기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블루투스 이어폰 무선충전패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30 기준)

 

★★★★★ 2020-07-28

good 색 이뻐요 아미 아니어도 색땜에 살듯

★★★★★ 2020-07-28

갤럭시 버즈는 첨 접해보는데 정말 좋네요ㅎㅎ bts폰은 나왔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갤럭시 버즈는 몰랐거든요. 쿠팡에서 보다가 bts에디션이네? 색깔 짱 이쁘다 라고 생각을 하면서 정말 사고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이… 만원할인해서 21만원..ㄷㄷ;; 에어팟도 돈 주고 못 사는데… 31일까지라고 되어있어서 혹시나 나중에 사고 싶어도 못 사는 거 아닌가 싶은 마음에 살까 말까 고민했어요. 더군다나.. 그냥 버즈 플러스가 아닌.. bts 에디션… 아마 다른 아이돌이었으면 안 샀겠지만.. 제가 좋아하는 bts가… 결국은.. 구매했지 뭐에요ㅜㅜ 이렇게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음질도 좋고 주변 소리 키고 끄고 기능이 있고 정말 신기하네요. 진짜 상품을 받았을때 뭔가… 핸드폰 산 느낌???. 정말 좋더라고요 ㅋㅋ 박스에 하트가 7개나ㅎㅎ 딱 열자마자 야아~!! 완전 이뻐 이 생각 ㅎㅎ 무료로 받아본 에어팟이 있는데 에어팟 끼는 거랑 완전 다르더라고요. 버즈는 귀에 어떻게 꽂아야되나.. 싶을 정도로… 좀 어려웠어요. 인터넷 찾아가며 꽂는 방법을 알아냈는데 이젠 쉬워졌어요ㅎㅎ 스마트 커버도 있었는데 첨에 양면테이프가 있는지도 모르고 무작정 껴봤어요. 그런데… 이거 뭐지?. 왜 안 맞지? 왜 떨어지는 거야?라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혹시 불량품이 온 건 아닐지 걱정도 했죠.. 그땐 사용설명서도 안 보고 했거든요 ㅋㅋ 보니깐 양면테이프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뜯어서 붙여보니… 안 떨어지더라고요. 좋기는 하지만… 일부러 떼어내려고 해도.. 안 돼서.. 놀랬어요ㅎ겨우겨우 떼어냈는데… 이제 끼우지 말자.. 라고 생각을 했죠. 힘을 가하면.. 혹여나 망가질까봐 그런 두려움때문에 힘을 못 줬는데… 이건 힘을 가해야 떨어지네요. 자꾸 떼어내고 붙이고를 반복하면… 양면테이프의 끈적임은.. 이제 ㅂㅇㅂㅇ -> 이게 단점이네요 하하하… 스마트폰의 NFC를 키고 스마트 커버를 폰 뒤에 대면 bts테마를 10개를 깔 수 있다고 해서 한 번 해봤어요. 제 테마가 bts로 바꼈죠.. 그런데.. 저는.. 아무리 팬이라해도.. 핸드폰에 bts테마로 하고 싶지 않았어요. 좀 뭐랄까… 불편하다고 해야되나? 뭐 사람마다 다르니깐요 ㅎㅎ 배경화면으로 하면 모를까… 테마로는.. 하기가 좀…. 어쨋거나 bts테마로 바뀌고 나서 키보드 자판도 기본으로 바뀌어서 바꿀려고 계속 스마트 커버를 뒤에다 댔어요. 그래야만 바꿀 수 있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계속 했습니다…. 그렇지만… 핸드폰에서는 인식이 잘 안 된다며 다시 하라고 계속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순간 짜증이 좀 나더라고요. 계속 안 되니깐… 그러다가.. 인터넷에 쳐봤는데 다행히!!!! 설정에 들어가서 테마적용 취소를 하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나 여태껏 뭐 한거야???) 그래서 바로 취소했죠.. 그리고 나서 일단 스마트 커버는 박스 안에 넣어두고 그냥 갤럭시 버즈만 들고 다니고 있어요. 솔직히 기스날까봐 무섭고 떨어질까봐 무섭네요 ㅎㅎ 쓰기 아까운??.. 비올 때 노래 들으면 당연히 주변소리도 들리긴 하죠.. 그렇지만.. 기능을 키면 진짜.. 차가 지나다닐때 치이익– (비올때) 하는 소리가 진짜 잘 들리더라고요. 이건 직접 경험해봐야 알아요 ㅎㅎ 너무 신기해요. 그리고 노래 이퀄라이저 설정이 있는데 일반으로 했다가 풍성함으로 하면 일반은 뭔가… 좀 그렇고 풍성함이 더 좋더라고요. 종류는 많아요. 선명하게 듣고 싶으면 선명을 선택하면 되고 부드럽게 듣고 싶으면 부드럽게 들을 수 있고 ㅎㅎ 비싼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너무 좋아요~~ 사길 잘한 듯요 ㅎㅎ 심지어 bts 멤버 사진까지 ♡ 사진은 아낀다는 마음으로 그냥 박스에 넣어두는 걸로?. ( 방치는 아니에요–^^ ) -> 꾸겨질 거 같아서 ㅎㅎ 후회는 없어요 ㅎㅎ 너무 예뻐요. 진짜. 색깔이… 실물로 봐야 이쁜데.. 사진에 다 담기가 ㅜㅜㅜ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