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캠 유크린 1L 변기 요석 제거제 변기세제 리뷰

 

울트라캠 유크린 1L 변기 요석 제거제 변기세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6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0-07-29 기준)

 

★★★★★ 2020-07-08

웬만하면 후기 남기지않는데 이건 꼭 남겨야 할것같아요. 이사온집이 전 사람들이 험하게써서 입주청소하고 이사왔는데 화장실변기는 청소한것처럼 느껴지지 않을정도였어요. 그래서 한동안 락스와 이것저것 사용해서 청소했는데 미동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반포기상태로 지냈습니다. 그러다 요제품 주문했는데.. 5분도 채 되지않아서 변기가 세제품이 되었네요. 왜 진작 몰랐는지… 잠깐은 허무하더니.. 너무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최고예요!!!!

★★★★★ 2020-07-06

후각이 예민한 편이라 욕실 청소를 자주 하는편인데 욕실 전용 외부 창문이 없어서 인지 문을 닫아 놨다가 열었을때 거끔 지린내를 느꼈어요 그때의 불쾌감 ㅜㅜ 욕실문을 열어놓으면 그 냄새가 거실로 들어오는건데 도저히 그 냄새가ㅜ어디서 나는지 몰랐어요 그러다 청소직후에도 변기쪽에서 나는 냄새를 추적해보니 보이지 않는 틈새에서 찌든 요석이더군요 저희가 이사오기전부터니까 10년찌든 요석은 락스로도 절대 안 닦이더군요 그러다 알게된 이 제품 이 제품 사용 설명서 대로 묻히기엔 틈새가 깊이 있어서 변기 솔에 묻혀서 간접적으로 접촉시켰어요 솔로 문지르자마자 묻어나오는 요석!!! 뙇!!! 진짜 신이 나더군요 30분 정도 묻혀 놓을 생각이었는데 사용설명서엔 단 30초 !!!! 대박 다른 욕실 변기도 마저 발라 놓고 처음 발랐던 변기를 물로 헹구며 문지르니 그냥 없어졌어요 신나서 욕실청소 다 하고 20여분 후에 한번더 변기물을 내리니 요석이 떨어지는게ㅡ보이더군요 30초도 충분하 청소가 되지만 저 처럼 솔이 닫지 않는 부분은 어떻게든 묻혀 놓고 불려놓으면 효과가 훨씬 극대화 될 것 같아요 청소시 냄새 거의 없고(락스보다 훨씬) 청소 이후 요석(지린내) 냄새 사라졌어요 1달에 한 번씩 사용하려구요 1년은 쓸 것 같아요

★★★★★ 2020-06-27

진짜 냄새도 별로 안독하고 좋네요. 1시간 20분 두고 물내렸더니 그리 안 떨어지던 요석이 싹사라졌어요. 변기가 새거가 됐네요.

★★★★★ 2020-06-27

가격이 저렴해서 고민 하다가 구입했는데… 냄새도 전혀없고, 너무 좋네요… 반병정도 변기에 붓고 한나절뒀다가 물내리는 깨끗합니다. 그동안 닦을려고 엄청고생했는데…

★★★★★ 2020-06-22

가격대비 좋네요 악취전혀없구요 한참 담궈두면 더 좋은데 저는 강쥐 오줌때문에 하수구에 뿌린거라 뿌려두고 한참 후에 긁개로 좀 밀었더니 말끔하게 떨어졌어요 일단 냄시가 없어서 백점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