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아이 자이언트펭 TV 펭수 그립톡 슬림 전신형 후기

 

더블유아이 자이언트펭 TV 펭수 그립톡 슬림 전신형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22 기준)

 

★★★★☆ 2020-07-22

예쁘고 재질도 좋아요. 올록볼록한 폰케이스에 붙이면 처음엔 붙어 있다가 자꾸 떨어집니다. 편평한 케이스에 붙여야 돼요. 적당히 기울여 놓고 넷플릭스 보기에도 좋습니다.

★★★★★ 2020-07-22

펭하~! 펭수는 사랑이고 한번도 그립톡은 안써보다가 처음 썻을 때는 어색하니 그랬는데 하루가 지나고 나니 이제 없으면 불편 가격은 다른것에 비해 비싸지만 펭수니까 그정도는 감수! 저 처럼 손이 큰 사람에게는 이정도 사이즈는 되야 쓸수 있습니다! 강추~!

★☆☆☆☆ 2020-07-19

진심 왠만하면 상품평안남기는데 레알 예쁜쓰레기입니다!! 접착이안대요!!!!! 우리펭수한테 나쁜말하기싫은데 진짜 장식품으로 쓰시던가 다른데 안붙일생각으로 양면테잎이나 본드로 붙이시면되요 어쩜 이리예쁜쓰레기를 만들수가있는지ㅠㅠ 저도 접착잘안된다는소리 보고도 설마 이리안될까싶어 샀지만 진짜안붙어요ㅎㅎㅎㅎㅎㅎㅎ아무리 펭수를좋아해도 이건 아니예요!!!!!!!

★☆☆☆☆ 2020-07-16

디자인은 이쁘지만 접착력이 매우 불량입니다 . 불량이라고 말한가는 처음 온 상품은 아예 붙지를 않았고 교환을 요청하니 다음날 맞교환으로 상품을 받았습니다 . 그러나 부착하니 붙기는 햇지만 금방 하루만에 힘없이 떨어지고 다시는 붙어지지 않습니다 . 부착후 손가락을 넣기 위해 뺄띠에는 한손은 빠지지 않게 잡고 한손은 잡아당겨서 뺏어요 그정도로 접착력이 정말 불량입니다 . 상품불량으로 반품 신청하고 싶지만 . 이미 배송온 이상 그냥 아이책상서랍에 넣어두기로 햇어요 .아이가 팽수캐릭터 좋아해서 모셔두기루 햇네요 ! 잡착력 정말 !! 매우 안좋아요 가격이 아깝네요

★★★★★ 2020-07-08

딸냄이 갖고 싶어하던거 구매해서 넘좋아해요. 핸듭곤위로는 세울수 있는데 옆으로는 못세워서 조금 아쉽긴해요!

★★★★★ 2020-07-05

펭수는 그냥 사랑이죠….♥♥♥♥♥♥♥♥♥♥♥♥♥♥♥(((♥♥♥♥♥♥♥♥♥♥♥♥ㅎㅎㅎㅎㅎㅎㅎㅎ

★★★★☆ 2020-07-04

처음 사용 할땐 편리 했는데 오래 사용하다보니 손목에 약간 무리가 오네요. 이점 주의해서 사용하면 편리해요. 옆으로 사용 할땐 더 좋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