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클라윈드 1등급 인테리어 냉장고 207L 메탈 방문설치 후기

 

캐리어 클라윈드 1등급 인테리어 냉장고 207L 메탈 방문설치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14 기준)

 

★★★★★ 2020-07-14

빠른 배송 친절한 설치 제품도 만족합니다. 많이 파세요

★★★★★ 2020-07-13

기사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고 설치도 깔끔하게 잘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7-13

1인가구 사이즈 가격이 가격인 만큼 소음은 어쩔수 없음. 같은 방안에 냉장고와 같이 있다면 예민하신분들은 피하시길,,

★★★★☆ 2020-07-12

성애가 생기네요. 물 흘러다니는 소리가 꾸륵꾸륵나요.. 문제 인건가요?? 가격대비 용량이 커서 만족합니다.

★★★★★ 2020-07-10

좋아요~ 에어컨 만드는 회사라 그런지 엄청 빵빵하네~~

★★★★★ 2020-07-01

배송일에 맞춰서 설치꺼지 빠르게 잘 됐습니다

★★★☆☆ 2020-06-29

배송 받고 켜놓았더니 냉장실 벽면에 바로 성에가 끼네요 디자인 배송 기사님 다 좋았는데ㅜ

★★★★★ 2020-06-25

이사한지 얼마 안돼서 사진은 조금 정신사나운 점+아직 요리재료는 하나도! 장을 안봤다는점ㅋㅋ 감안하시고 봐주세용~~ 냉동실엔 소고기 국거리, 불고기거리, 제육볶음, 찌개 4~5인분정도? 소분해서 얼려둔 사진이고요~ 냉장실엔 큰 김치통은 제외하고 자주 먹는 반찬류만 넣어둔 사진이에요+짜장! 이제 슬슬 또 이것저것 재료 사다놓을 예정인데 원래 제 스타일대로 장보면 금세 꽉 찰듯싶어요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 제품 후기 시작!!> 생각보다 냉장고 크기가 작아서 놀랐어요ㅎㅎ 그래도 1인가구에 적당히 쓸 수 있는 크기이긴한데 저는 요리하는게 취미라 이것저것 재료 사두고 하다보면 좀 더 큰 용량을 샀어야했을지도 모른단 생각이 잠시 들었네요ㅋㅋ 다행히 용량 작은 기존 냉장고도 같이 사용할거라 기존 냉장고에 김치통같이 부피 크고 자주 열지 않아도 되는것들을 놓으면 저는 그래도 사용하는데 크게 모자라진 않을듯해요 하지만 요 냉장고만 쓰실 요리좋아하는 1인가구는 김치통 한두개 넣으면 모자라실수도 있어요..! 역시 주방가전은 그냥 큰게 제일인것 같아요ㅎㅎ 제일 당황했던건.. 냉동실 문에 수납이 안된다는거..? 상세페이지 맨 아래 내부사진 자세히 보니까 없더라고요^^; 왜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했을까요 저는 ㅠㅠㅋㅋ 그래도 디자인도 예쁘고 성능도 좋아서 만족합니다ㅎㅎ 친구들도 부모님도 집들이겸? 방문하고 냉장고 디자인 예쁘다고 난리에요 성능은 중간온도로 설정해놨는데 냉장실 안쪽은 살짝 얼 정도에요..! 한여름엔 젤 높은 온도 해두면 걱정 하나도 안될것 같아요ㅋㅋ 냉장실이 이 정도다보니 냉동실은 말 안해도 최고입니다!! 성에는 좀 끼지만 뭐 그거야 자주 제거해주고 하면 별로 불편하진 않을듯해요~ 밀폐력도 엄청나더라고요 새 제품이라 그런건지 문 딱히 힘 안주고 그냥 슬쩍 닫았는데 다시 열 때 아무생각없이 힘 별로 안줬다가 안열려서 놀랐어요ㅋㅋㅋ 그만큼 밀폐력 짱짱한거니 저는 좋아요! 예쁘게 잘 쓸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