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하임 국산 개별포장 일회용 마스크 대형 화이트 30매입 리뷰

 

소하임 국산 개별포장 일회용 마스크 대형 화이트 30매입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67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30 기준)

 

★★★★★ 2020-07-30

일단 메이드인코리아 제품이구요!!! 중국꺼 사기싫어서 열심히 발품팔아 찾아본 보람이 있는 제품이에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평균성인여성이 사용하기 딱 좋아요. 귀걸이끈도 너무 얇지도 너무 두껍지도않아서 귀당겨서 아픈게 훨씬 덜해요. 여름에 사용하기 알맞게 얇은 편이라 숨쉬기 너무 편안하네요 콧등에 와이어도 적당히 탄력이 있는편이라서 알맞게 조절이 가능해요. 배송도 완전 총알배송이여서 필요한 때에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 2020-07-30

여름이라 일회용마스크를 많이 갈아껴서 빨리 없어지더라구요 쿠팡에서 리뷰가좋아서 저도 구매해봤어요 같은 국산이라도 질이 다르다고 부드럽다고 했는데 제가 평소 착용하던것도 국산제품 이었거든요 근데 이거는 좀 더 고급지고 숨쉬기도 편하더라고요 일단 마스크자체가 까슬하지않고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일일히 하나하나씩 개별포장이라 너무좋아요.

★★★★★ 2020-07-30

배송이 빠르고 개별포장이 되어서 너무 좋아요 대부분 벌크포장이라 위생이 좀 걱정됐는데 개별포장이라 여분을 가방에 넣어다니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줄도 짱짱해서 잡아당겨도 끊어지지 않고 코지지대도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잘 고정됩니다 보통 낮은 가격대는 코 지지대도 플라스틱으로 잘 고정이 안되 고생했는데 이건 지지도 잘되서 너무 좋고 크기도 얼굴도 다 가려주네요 가성비 최고입니당.

★★★★★ 2020-07-30

요즘 마스크 필수템이라서 마스크가떨어지면 불안해서 재놔야되서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가격도 저렴한편이구 배송도 빨리왓어요~~ 다른마스크는 여름에는 일할때쓰면 너무 답답한느낌을 너무 많이받아서 일회용에 요즘 손이 만이가더라구요! 제일좋은점은 개별포장이라는점입니다 쓸때마드 하나씩까면 공기중이 더러워질일도업는점이 너무만족해요 주문한지 하루만에배송와서 빠르게 사용할수잇어영 안전하게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07-30

처음에 10개짜리를 사용해봤는데 가성비 값이어서 다시 재구매했답니다. 신랑은 정말 아침부터 저녁까지 마스크를 차고 있어야하는데 소하임 마스크는 귀도 안아프다며 극찬을했어요 솔직히 저는 잠깐잠깐 하다보니 귀의 아픔은 잘 못느끼는 편이었거든요 그런데 정말 하루죙일 하는 신랑이 안아프다 할 정도면 최고입니다. 집에오자마자 애기가 박스를 찍어서 막 빼냈지만 하나하나 포장되어있어서 문제가 없었쮸❣ 확진자는 ㅠㅠ계속늘어나서 마스크는 쭉 필요할꺼같아서 계속 요기조기 구입중이었는데 소하임으로 정착해야겠어요. 좋은 제품 감사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