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 스노우화이트 침구청소기 RS PRO 리뷰

 

레이캅 스노우화이트 침구청소기 RS PRO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30 기준)

 

★★★★★ 2020-07-14

상품을 받고 처음 써본게 세탁한 침대포 하고 담요 인데 먼지가 엄청 나오네요. 애들 알레르기 검사에서 진드기가 나와서 구매 한건데 앞으로 효과를 톡톡히 봤으면 합니다.참고로 여자들 한테는 좀 무거울지도 몰라요. 하지만 제가 써보니 눌러지는 무게가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 2020-07-02

작동시켜보니 제 기준으로는 생각했던 거 보다 약간 무게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밀착감이 있어서 흡입도 잘 됩니다. 참고로 2.6kg입니다. 깨끗히 세탁하여 깔아놓은 매트위에 이불에 사용했더니 먼지가 많이 쌓였습니다. 세기 조절을 선택하여 약하게,부드럽게,강하게 각각 작동시켜보았는데 소음은 크기는 비슷하고 생각보다 작동소리가 큽니다.

★★★★★ 2020-05-13

아이의 비염과 와이프의 원인모를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때문에 침구청소기를 구매해야겠다고 결심을 하였습니다. 침구청소기를 알아보다 A/S는 삼성 아니면 LG라는 고정관념과 편의성 때문에 두 회사 제품을 먼저 서핑을 하였으나 레이캅 제품보다 기능성은 완전 미흡하고 가격은 비싸거나 동일수준이었습니다. 그래서 레이캅 제품으로 결정하기로 하고 무선인 RX-100과 유선인 RS PRO를 두고 또 갈등의 시작이었습니다. RX-100은 인터넷 가격으로 고가이고 기능면으로는 열풍과 탈취기능이 있으나 밧데리의 수명이 2년을 못간다는 단점( 와이프를 위해서 청소기 및 물걸레 청소기 제품은 무선)이 있는점과 레이캅 상담하시는 상담사분의 친절한 여러가지 궁금점을 해결 한 통화 후 RS PRO로 결정 구매하였습니다. RS PRO를 받자 마자 집안 침구를 청소 시작하였는데 ( 아침에 와이프가 무선 청소기로 침구 청소를 먼저 한 상태) 먼지통에 미세먼지 및 이불 먼지들이 확실히 포집되어서 놀랬습니다. 아이방과 침실, 카페트를 청소하고 나니 필터를 청소하라고 알람이 울리네요. 침구청소기로는 정말 굿입니다. 약간의 단점이라고 하면 전원선이 약간 짧은 느낌입니다. 약 4m인데 벽면 콘센트에서 침대까지 약간 부족하네요.타사제품처럼 5m정도 되면 좋겠습니다. 무게감이 있어 와이프가 사용하기에는 손목에 부담감이 갈수 있겠네요. 침구청소기는 나의 몫이 되어가는것 같은 느낌은 주관적인 단점입니다.

★★★★★ 2020-05-05

하우* 습기제거때문에 고민많이했는데 코드릴이랑 거치대 무시못하고 선택하게되었네요 예전에샀던 침구청소기 길게늘어진 코드 널부러져있는거랑 보관장소도 애매해서 보기만해도 답답하고 청결해보이지않아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요건 기능도좋지만 보관도좋아서 아주만족합니다 아기 알러지심한데 확실히 좋아졌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