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프로바이오틱스 후기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 프로바이오틱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5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7-12 기준)

 

★★★★★ 2020-07-07

과민성이라 하루종일 가스차고 힘든데 오늘 받자마자 공복에 한알먹었는데 신기하게도 하루종일 멀쩡하네요.

★★★★★ 2020-07-07

필자 ㅡ어릴때부터 위와 장이 워낙 안 좋음 ㅡ우유든 고기든 기름진거든 먹는 족족 배탈나는 편 ㅡ배변활동 soso 일상생활에 지장 x 제가 하도 배탈이 자주 나다보니 약국의 백x나 지사제 같은거 달고사는데요.. 몇년동안 먹었던 종xx 노랑색 포 포함 종류별로 유산균 다 사먹어봐도 효과가 안 보이던게 이거 먹고 진짜 효과 톡톡히 보고있어요. 제겐 배변활동을 윤활히 해준다보다는 ☆☆☆☆☆배에 가스 차서 아프거나 세균성 설사 빈도☆☆☆☆☆를 확실히 낮춰줘요. 너무 신기해요. 가격이 비싼게 흠이지만 조금이라도 챙겨먹는걸 까먹은 날이나 다음날엔 꼭 배탈이 나서 '아 내가 먹는거 까먹었구나' 하고 깨닫기 때문에.. 저 진짜 한국꺼든 외국꺼든 다 먹어보다가 이걸로 정착한거예요. 배변활동은 원래 일상에 지장 없을 정도였기때문에 제게 필요사항은 아니라서 저는 상관 없는 것 같아요. 더 좋게든 나쁘게든 안 만든 것 같아요. +++추가+++ 씹어먹는 것 먹다가 쿠팡엔 알약밖에 없어서 이거 주문했던건데,, 배변활동이 아주 원활해졌어요. 근데 이게 요새 소화 잘 되는 음식을 많이 먹어서 그런건지 유산균 때문인지는 모르겠네요. 좀 더 지켜봐야겠어요

★★★★★ 2020-07-03

30대 초반 남자입니다. 평소 배에 가스도 자주 차고 장염도 한달에 1~2번씩 꼭 걸려서 일상생활이 너무 불편했어요. 유산균이 좋다고 해서 그 전에 타 유산균 두번 복용한 적 있는데 효과가 아예 없거나 배에 가스가 더 차서 불편해서 복용 중지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이 유산균이 효과가 좋다고 해서 한달 먹어봤는데 100% 증상이 없어졌다고 할 순 없지만 확실히 많이 좋아졌습니다. 배에 가스 차는 것도 많이 줄어들었고 장염 증상도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두달치분 2팩 구입했습니다. 아무리 실온에 둬도 된다고 하지만 여름이라 불안해서 냉장 보관해서 하루에 한 알씩 복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추천해요.

★★★★☆ 2020-06-30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장이 원래 안좋으면 더부룩할 수 있다더니 조금 불편해서 자기전에 먹고있어요.. 한달 먹어보고 또 수정하러 올게요!

★★★★★ 2020-06-30

배송빠르고 좋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