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트 오리지날 콤팩트 초극세모 칫솔 리뷰

 

켄트 오리지날 콤팩트 초극세모 칫솔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7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15 기준)

 

★★★★★ 2020-07-09

선물로…콤팩트형이 좋아요.

★☆☆☆☆ 2020-07-07

좋다고 해서 샀는데 실망했어요 그냥 부드럽기만 할뿐 몇번 쓰면 모가 변형이 오기시작해서 내구성 떨어지고 가장 별로인건 잘 안닦여요 틈새를 전혀 닦아주질 못해서 열심히 닦아도 치태가 남네요 스켈일링한 기분이래서 기대하고 샀는데 너무 실망해서 다시는 구매하고싶지 않네요

★★★☆☆ 2020-07-03

오랄비 초미세모만 계속 쓰다가 이번에 바꿔봤어요. 처음엔 별 차이를 못 느꼈는데 쓰다보니 안쪽 잇몸이 자극되서 불편하고 이도 깨끗하게 안 닦여요. 저는 예전에 치아 교정을 해서 이 하나당 열번 이상 꼼꼼하게 닦고 다 하면 혀로 앞니를 문질문질 해보는데 매끌거리지않고 찌꺼기가 남아있네요 ㅜㅜ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기대보다 별로라서 다시 원래 쓰던걸로 돌아가렵니다.

★★★★★ 2020-06-28

좋습니다

★★★★★ 2020-06-24

오리지날보다도 이 콤팩트가 참 좋아요. 다른 건 못 써요. 한번 써 보면…

★★★★★ 2020-06-05

클래식을 쓰고 있는데 헤드가 좀 크서 치아가 작은 딸을 위해 콤팩트를 구매 했어요. 가격은 클래식보다 좀 비싸네요. 그래도 품질이 좋아 아주 만족합니다.

★★★★★ 2020-05-30

50대의 워킹맘이구요 늘 잇몸염증에 시달리고 있는 치통환자입니다 인플란트를 2대하고 안쪽어금니는 금니를 했을정도로 치아상태 나쁘답니다 당연히 잇몸도 약하구요…. 그러다보니 칫솔유목민생활을 하고있는데요 젊은시절부터 오랄비칫솔 꾸준하게 써왔고 요즘은 국산칫솔 좋다는거 다 써볼정도로 칫솔을 일주일에 한개씩 바꿀정도였는데 요즘 켄트칫솔과 파로돈탁스치약을 만나면서 한방에 사라졌어요 가격이 비싼이유도 있지만 켄트칫솔을 주변에 쓰는사람들이 별로 없도라구요 이번에 마지막으로 한번 써보자 하고 바꿔밨는데 양치 한번에 딱 인생칫솔이 될거란걸 알았습니다 진짜 칫솔질 한번했을뿐인데 뭔가 스켈링이라도 받은느낌이드는게 미세모칫솔이라는데 힘있게닦이면서 안아프고 구석구석…. 치간칫솔보다 더 깔끔하게 닦입니다 제가 요즘 맨날 켄트칫솔 홍보대사가 된것처럼그럴정도로~ 그동안 잇몸아프다고 안먹던 삼겹살먹으러 남편한테 가자고해야겠어요 ㅎ 잇몸 염증이 사라지니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