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너스 스프레이 밀대걸레 물걸레 청소기 후기

 

홈트너스 스프레이 밀대걸레 물걸레 청소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8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23 기준)

 

★★★★★ 2020-07-22

레알 오지게 편하네여 ㅋㅋㅋ 바닥 닦을때마다 계모가 있다 생각하며 내무릎 꿇고 닦아댔던 시절 안녕.. 그냥 서서 건방진 태도로 밀고있는날 발견함 일단 가격이 착하고 생각했던 밀대들마냥 엄청나게 잘 닦여서 편함.. 근데 스프레이는 신세계 ㅋㅋㅋ물 나오는거때문에 재밌고 엄천 편해요~ 꼭 사세여 ㅋㅋ

★★★★★ 2020-07-22

손걸레로 바닥 닦았더니 무릎이며 허리며 남아나질 않겠더라구요. 그래서 요 제품 구입했는데 너무 편해요! 물붓구 스프레이 뿌린 다음에 슥슥 닦으면 끝이니까 허리랑 무릎이 아플일도 없구 청소가 한결 쉬워지고 빨라졌어요. 잘쓰고 있습니다

★★★★★ 2020-07-22

애들 키우면서 청소 할 일이 많아 이것저것 요리조리 사 본 경험이 많았어요. 있는 힘껏 미는 편이라 헤드라인이 나가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거는 튼튼해 보여서 첫번째로 마음에 들어요. 은근 편리한게 필요에 따라 물분사도 되고 마음놓고 팍팍 닦을 수 있어서 좋아요.

★★★★★ 2020-07-22

원룸에서 살때는 홈트너스 밀대걸레가 딱인것 같아요!! 무릎아프니 요새는 무릎꿇고 걸레질하는일은 거의 없고 예번에 쓰던 밀대걸레가 너무 약해서 부러졌거든요. 홈트너스거는 튼튼하고 무엇보다 물뿌리개가 앞에 있어서 마른 걸레에 물뿌리며 사용하기 딱 좋은것 같아요!! 방향도 자유자제로 바뀌고 튼튼하고 잘 닦아서 청소하기 편하네요!!

★★★★★ 2020-07-22

쪼그려 앉아서 걸레질하다가 무릎이 너무 아파서 밀대찾아보다가 해당제품이 튼튼해보여서 구매했어요! 역시나~~ 튼튼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져서 걸레질하는데 아주 신이납니다 무릎을 안굽혀도 되서 좋고, 청소포 밀대랑 이거랑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청소포는 가격부담이 계속될꺼같아 걸레 탈부착이되는걸로 구매했어요! 청소할때 걸레가 밀리는현상도 없구 먼지도 잘 닦아줘서 대만족!

★★★★★ 2020-07-22

완전! 가성비굿! 물걸레청소기는 사고싶어도 너무비싸서 못사고 그냥 바닥 걸레로 열심히 닦는 주부였는데 이거 만나고 허리펴고 바닥 닦아요! 역시 쭈구려서 하는것보다 완전 편하구 밀리는 힘이 적어도 바닥면에 잘붙어서 그런지 잘 닦이더라구요 너무좋아요!

★★★★★ 2020-07-22

가격 저렴하게 잘 산것 같아여^^ ㅋㅋ 물걸레질 하기ㅡ너무 힘든데 이거는 힘 안들이고 청소할 수 있고 좋은거같아여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