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도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Gold 캡형 사용기

 

킨도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Gold 캡형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299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28 기준)

 

★★☆☆☆ 2020-07-19

테이블 닦았는데 흰색 먼지인지 가루인지가 많이 남았습니다. 몇 개 팩째 사용중인데 세팩중 두팩에서 먼지가 있네요. 두께나 닦이는 정도는 좋습니다. 아기용으로 샀는데 테이블과 주방 먼지닦는용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

★★★★★ 2020-06-08

배송빳느고 좋아요

★★★★☆ 2020-06-06

도톰하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 2020-06-06

물티슈 사이즈가 작아졌어요.. 여자 손으로도 작은데 남편이 쓰려면 똥 다 뭍겠어요 .. 질은 좋은데 작아진 이유는 더 많이 남겨먹으려는 거겠지요 아.. 짜증…

★★★★☆ 2020-05-06

역시 독일이 잘만드네요

★★★★☆ 2020-05-05

음 좋은것 같은데 막 우와~이정돈 아니고 아직 10개도 안써봐서 애매모호한 모르겠는 뭐 그래요. ㅎㅎ 물티슈없인 집이 개판되는 다소 게으른 주부에요 ㅠ 기왕이면 나도 쓰고 가족 다 쓰는거 좋은거쓰자 생각하는 1인이고요 (청소용은 또 다른거.) 막둥이 아기 때문에라도(21개월 남아) 물티슈는 꼭 성분 봐서 사는데요. 물티슈나 기저귀는 항상 쟁여져있어야 안심되는 그런거. 아시죠? ㅎ 그래서 항상 20개씩 구매하는데요. 이 제품은 제가 몇년째 쓰던 베베s 시그니쳐.프리미엄보다 만원이상이 비싸요. 근데 그 값어치 하는진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 얼굴이나 팔을 직접 닦아보니 약간 미끄덩? 하게 닦이는 그런 느낌이 있거든요. 뽀독하게 물로만 닦이는 느낌은 아니에요. 원단이 그런 느낌을 주는거 같기도 해요. 원단이 엄청 좋아보여요. 잘 늘어나거나 쉽게 헤지는 원단이 아니며 도톰하고 짼짼하며 큽니다.슬~슬~뽑아도 한장씩 톡톡 잘나와요. 베베s조차도 천천히 뽑을시 두세장씩 뽑히는거. 쓰시는 분들은 잘 아실거에요. 이건 그런거도 없어요. 비싼 프리미엄 제품들 중에서도 차이는 확실히 달라요. 제가 화장실 뒤처리도 써보고 했지만 간지럽거나 자극이 되는건 없는거 같아요. (아이보다도 예민한편 ㅠㅠㅋ) 할인이 조금된다면 더 사용 해 보고 싶네요. 제일 비싸고 좋아보이는 골드 시켜본건데 골드말고 다른라인 시켜보려고요~^^ 일단 잘 쓸께용

★★★★★ 2020-04-29

물티슈 중에 일등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타업체의 험담 입니다. 재대로 만든 물티슈입니다. 박수~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