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세이프] 기능성 실내건조 세탁세제 (1.13L 2개) 세제 중성세제 액체세제 효소세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8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7-20 기준)
★☆☆☆☆ 2020-07-13
인터넷상품이라저렴하지만
일년지난상품이지났네요
제조일이많이지난상품이면안샀을것같네요
아토세이프브랜드도ㆍ실내건조세재도
처음구매했는데. 실망감이듭니다
성분이아이들이랑같이써도 순한것같아써볼려고했는데
쓰기도전인데오래되서찜찜하네요
★★★★☆ 2020-07-12
향도 좋고 제품 좋아요.
근데 생각보다 용량은 작네요^^
★★★★★ 2020-07-07
매번 괜찮아서 다 쓸때 되면 구매합니다
★★★★☆ 2020-07-06
장마철오니 한번 사봤어요 맨날 큰 용량보다가 이거보니까 귀엽고 편리해요 본격적으로 사용한적은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냄새는 좀 쎕니다
★★☆☆☆ 2020-06-30
실내건조용으로해도 빨래냄새남ㅠ
★★★★★ 2020-06-28
장마철에 사용하려 구입. 용량이 적어서 일반세제와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 2020-06-28
계절이 바뀌니까 습하네요.
빨래 잘못말리면 냄새나는거 아시죠?
요즘은 다 건조기돌리지만 저희는 아직 자연건조 햇빛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바람이 안불면 냄새가 나죠.
예전에는 다 버렸는데 이제는 안그래요.
수건이나 옷에서 냄새나면 물에 락스를 다섯 방울 정도만 섞어서 담궈두고 물빼고 다시 빨래하면 싹 사라집니다. 물이 100이면 락스는 5%정도로 잡으면 됩니다. 물빠지지 않아요. 그정도로는 그래도 흰색과 색깔옷은 따로 하는게 좋겠어요
양 조절을 조심하시고요. 절때 뜨거운물을 사용하거나, 다른 세제를 넣고 하시면 안됩니다 무조건 ★찬물★이여야 해요.
화장실 청소할때도 락스를 찬물로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다른거랑 섞어도 역한 냄새가 나요.
유튜브에서 봤어요. 세탁하시는 분들이 주의사항이라고 해놓은걸 그대로 적었어요. 그렇게 1차로 빨래하고 2차로 피존하고 세제도 넣고 빨래하면 된답니다.
피존 이거 냄새 꽤 오래가는듯 해요
통돌이는 그냥 물을 받아두고 희석해서 쓰고 물빼고 행구고 다시 세탁 을 하면 간쳔할텐데 드럼 세턱기의 경우는 아니죠~ 락스 희석물을 하고 잘헹군 뒤에 빨래통으로 옮겨가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요.
어떤 분들은 자기 몸에서 오래된 수건 곰팡이 냄새가 나는지 모르시는것 같은데 적응을 하신걸까? 그 냄새가 맨첨에는 모를수도 있는데 물기가 닿으면 확올라오거든요. 여름에 이럼냄새 많이 풍기시고 다니는 분들 많아요. 저는 그걸 부를 명칭이 마땅하지 않아서 물곰팡이 냄새라고 해요ㅠ
그 냄새는 향수로도 안가려지니 잘 살피세요.
진짜 지독해요 그냄새
그래서 실내건조용으로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