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80 프레쉬 토탈케어 이중 미세모 칫솔 후기

 

2080 프레쉬 토탈케어 이중 미세모 칫솔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26 기준)

 

★★★★★ 2020-07-26

이중미세모라 그런지 구석구석 부드럽고 꼼꼼하게 잘 닦여요! 부드러워서 잇몸이 아프지 않고 칫솔 크기도 적당하고 좋습니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받으니 빠르고 10개 넉넉해서 좋네요 추천합니다~

★★★★★ 2020-07-26

칫솔이 뭐 다 똑같지 하지만 써보면 다릅니다 문제는 써보기전엔 잘 모른다는거죠 써본 사람들의 이야기를 믿어보세요 칫솔질습관이 사람마다 다 다르고 구강구조가 다 다르지만 금방 칫솔모가 벌어지는 남편의 습관에도 탄탄하게 잡아주는 칫솔모가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칫솔모의 길이가 달라서 구석구석 꼼꼼히 칫솔질되고 그립감도 좋네요 이런 구성 보통 뒤에 뜯기는게 깔끔하지 않은데 깔끔히 오픈되서 보관 관리도 쉽고요 무엇보다 가성비 구성에 비해 가격도 착하고요 손님용 예비용으로 칫솔은 언제나 쟁임중인데 딱 좋은 제품 만나서 기부니가 좋네요

★★★★★ 2020-07-25

출산후 잇몸이 많이 약해졌는데 자극없이 개운하게 잘 닦여서 좋았어요~ 가격도 착해서 손님용으로도 구매해 놓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립감도 좋고 2중미세모로 이가 깨끗하게 닦이는 느낌이라 좋아요!!

★★★★★ 2020-07-24

타사 LED 칫솔 약 8개월 사용했습니다 한달에 한번정도 칫솔모 교환해주며 애지중지 잘 써왔으나 칫솔모가 너무 쉽게 마모되고, 새 칫솔모로 양치해도 1도 개운하지 않고 세상 불편.. 일단 칫솔 색상들이 모두 파스텔 톤이라 예쁘고 양치질 할때도 편한 그립감이네요 칫솔모가 튼튼하고 개운하게 잘 닦이는데 그렇다고 해서 잇몸이 다칠 정도도 아니고 저한테 딱 맞아서 좋아요 타사 칫솔 쓸 때는 와 이건 스케일링 받아야겠다 내 치아 너무 안 좋다 그랬는데 제 치아도 문제겠지만 칫솔이 너무 문제였나봐요 사실 그냥 리뷰가 많은 제품으로 주문할까 했는데 한 30분 찾아보고 구매했거든요 이거 사길 잘했어요 ㅠㅠㅠ 엄마가 하나 줘보라길래 써보셨는데 엄마도 너무 좋대요 ㅎㅎㅎ 잘 닦인다구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 2020-07-23

저렴한 가격대비 칫솔모가 탄력있어서 잘닦여서 좋아요. 칫솔대 그립감도 좋고 칫솔모에 적당히 힘있는 스타일 치석제거도 잘되는것 같아요. 배송빨라서 굳!

★★★★☆ 2020-07-23

빠른배송에 칭찬합니다. 갯수도 많아서 좋아요. 소모품이라 갯수가 많을 수록 안심하고 구비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