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포켓포토 스티커 인화용지 후기

 

LG전자 포켓포토 스티커 인화용지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7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7-31 기준)

 

★★★★★ 2020-07-29

3일간의 가족여행 후에 학교에다가 제출해야 하는 체험학습 보고서를 학교가기 전 아침에 작성을 하는데 하필이면 인화지까 딱 한장 남았네요. 어쩔 수 없이 제일 중요한 사진 한장만 인쇄해서 붙이기로 하고 사진을 골라 인쇄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풀을 찾지 못해서 풀을 찾는다고 난리를 치다가 결국에는 밥풀로 붙여서 보냈습니다. 그러나서 쇼핑몰에서 LG 미니 포토 프린터기의 인화지를 구매하려고 하니 일반 인화지가 훨씬 비싼 것을 확인했습니다. 생각해 보니까 사실 LG 미니 포토 프린터기를 산 이유가 일반 사진을 인화해서 집에서 보관하려는 용도가 아닌 항상 학교 과제물이나 체험학습 보고서 등을 쓸 때 사진을 붙이기 위해서 산거라 굳이 일반 인화지를 살 필요없이 스티커 인화지를 사면 가격도 싸고 풀도 필요 없을 것 같아 이번에는 스티커 인화지를 구매했습니다. 배송 받자마나 테스트로 울 아들 사진 한장 인화한 후에 제 핸펀에 붙여 봅니다. 아주 잘 붙네요. 일반 인화지나 사진 품질은 모 거기서 거기입니다. 좋은 사진의 품질은 미니 포토 프린터기를 구매할 때 부터 포기했습니다. 어쨌든 사진도 잘 나오고 붙이기도 쉽고 가격도 싸고 아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06-28

아기사진 바로찍어 어플로 사진인화 가능 최고!!

★★★★★ 2020-05-01

배송도 빠르고 깔끔히 포장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2020-04-16

용지가 오래된건지 뭔지 색이 이상하게 나옵니다. 클리닝시트?로 색보정을 해도 이상하게 나오길래 다시 클리닝시트 넣어서 뽑아봤는데도 똑같은거보면 애초에 용지자체가 잘못된것 같아요. 포켓포토1 제작년에 구입해서 잘썼는데 포켓포토 1 자체가 너무 오래되서 용지가 오래된건지 뭔지….. 일단 울며 겨자먹기로 쓰고는 있습니다만… 색감이 영 안좋아요.

★★★★★ 2020-02-04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잘받았습니다

★★★★★ 2020-01-12

배송도 빠르고 하자없이 잘 보내주셨습니다^^

★★★★★ 2019-06-14

배송도 빠르게 오고 몇번째 주문해서 쓰고 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