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후렌치 바게트 빵 (냉동) 후기

 

곰곰 후렌치 바게트 빵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08 기준)

 

★★★★★ 2020-08-01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가족한테 이렇게큰걸 어떻게 보관하냐규 혼나긴했지만… 매일 먹겠다는 약속하에 먹고있습니다

★★★★☆ 2020-08-01

좋네요…만족~

★★★★★ 2020-07-31

와~대형 박스에 담겨와서 진짜 놀랬어요. 베이커리집 바게트보다, 덜 딱딱하고 속은 덜 부드러워요. 적당 사이즈로 커팅해서 냉동보관했어요. 그냥 먹으면 밋밋하지만 속을 넣고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 2020-07-29

가격이 저렴하고 냉동이라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배송은 하루만에 왔고요.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담겨왔어요. 냉동이라 빵 가운데부분은 아직 얼어있더라고요. 얼지 않은 부분은 말랑말랑했어요. 생각보다 크기도 엄청 크더라고요. 팔뚝보다 더 큰 크기였어요. 그대로 냉동실에 넣어 먹기에는 불편해서 잘라서 넣었습니다. 조금 해동한 후에 칼로 잘라서 봉투에 담아 보관하면 편해요. 해동해서 먹거나 바로 토스터기에 구워먹는데 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토스터기에 4분은 구워야 바삭하면서 부드러워요. 주로 버터를 발라먹는데 파스타할 때 곁들여 먹어도 좋겠어요. 아니면 크림치즈나 잼발라도 되고요. 유통기한이 2020년 12월까지더라고요. 유통기한이 기니까 왠지 방부제가 많이 들었나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 암튼 유통기한이 길어서 오래 두고두고 먹어도 되고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괜찮아서 만족합니다.

★★★★★ 2020-07-29

박스를 뜯자마자 너무 고소한 빵향이 확~~나더라구요. 냉동이라서 딱딱할줄알았는데, 말캉한거에요ㅋ 바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었네요. 진작 시켜먹을걸.. 양도 최고에요ㅋ

★★★★★ 2020-07-29

세 개를 시켰더니 각각 포장되서 박스가 세 개나 왔네요. 포장이 너무 과합니다. 합배송해서 포장재 좀 줄여주세요. 바게트는 후기와 같이 크기도 크고 맛도 좋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아무것도 바르지않고 그냥 뜯어 먹었는데 맛있네요. 바게트나 크라상같은 빵종류를 원래 그대로의 맛을 좋아하는데 겉은 굉장히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계속 먹게 됩니다. 앞으로도 재구매할듯 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