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훈제 프랑크 닭가슴살 소시지 (냉동) 사용기

 

곰곰 훈제 프랑크 닭가슴살 소시지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1 기준)

 

★★★★★ 2020-08-11

네번째 구매입니다. 점심 한끼로 한팩씩 먹는데 아직까진 안 질려요. 식감이 일반 소세지와 같아서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어요.

★★★★★ 2020-08-11

맛있는데 좀 달아요

★★☆☆☆ 2020-08-10

치킨소시지를 좋아해서 여러 브랜드 소시지 먹어봤지만 먹어본 중에 제일 별로네요;; 훈제향이 지나치게 과해서 약간 한약 냄새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퍽퍽한 식감까지 재구매의사 전혀 없습니당!!! 오리지날하고 훈제하고 종류별로 샀는데 한가지만 사서 맛볼껄… 치킨소시지가 대체로 맛있겠지 하는 착각에 욕심부리고 두가지 다 주문해버려가지구ㅠㅠ 냉동실 한칸 가득찬 소시지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 2020-08-10

소세지맛이에요 닭가슴살 느낌 일도 없네요 지금 세번째로 구매 중입니다

★★★★★ 2020-08-09

닭가슴살이라길래 맛없을줄 알았는데 편의점 핫바맛이랑 70센트 동일 맛있음 닭가슴살아닌줄

★★★★★ 2020-08-09

*구매 이유: 떡볶이만 먹으니까 살이 엄청 찌더라고요. 다이어트 해야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예전에 닭가슴살 스테이크 같은 거 먹어봤는데 치킨 먹을 때 닭가슴살만 먹음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못 먹겠어서 친구 줬던 기억이 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무난하게 소세지 선택했어요. *배송: 다른 냉동식품과 함께 구매했더니 드라이아이스 들어있는 채로 스티로폼 안에 배송왔어요. 여름인데 안 녹고 무사히 잘 왔어요. *조리 방법: 저는 일단 탄수화물 중독 수준이라 단백질 음식에 익숙해지는 게 중요할 것 같아서 후라이팬에 구워먹어요. 우선 봉지 살짝 열고 전자레인지 해동 2분 정도 한 후에 소세지에 칼집 살짝 내고 기름 두른 후라이팬에 5분 정도 돌리면서 구우면 아주 노릇노릇 맛있어요. 기름 안 두르고 후라이팬에 구우면 금방 타요. *맛: 진짜 훈제 맛이에요. 맛있어요. 소세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괜찮았어요. 맨 닭가슴살 못 먹는 분들 추천해요.

★★★★☆ 2020-08-09

여전히 소세지가 아니라는 사실을 입이 착각을 안하네. 착각하고 먹으면 소세지. 착각을 안하면 닭살? 아무튼 더 먹어보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