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 통돌이 공기방울 4D 세탁기 DWF-11GAWP 11kg 방문설치 후기

 

위니아대우 통돌이 공기방울 4D 세탁기 DWF-11GAWP 11kg 방문설치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4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01 기준)

 

★☆☆☆☆ 2020-07-03

전화번호 누락돼서 연락한통 못받았습니다. 연락한통 못받다가 대뜸 열흘넘게 지나서 전화와서는 배송해주겠다 연락와서 제품 받았더니 제가 산 흰색도 아니고 무슨 회색제품 찌그런지걸로 주시더군요. 찌그러진 제품이 와서 교환받으면서 원래 구매한 흰색으로 배송해달라 하니까 흰색 제품 물량이 없어서 대체품을 보낸거라고 그래가지고 제가 흰색제품으로 그냥 달라하니까 이번에 물량이 들어와서 알겠다고 연락받고 기다렸습니다. 근데 또 연락이 없어서 물어보니까 전화번호 누락으로 연락안된다고 말씀하시고 거의 보름 넘어서 제품 교환받았더니 똑같은 회색상품으로 주시네요. 화장실이 다 흰색인데^^!!! 저는 세탁기 30만원주고 구매했는데 보름동안 세탁방 다니면서 이중으로 돈 시원하게 썼네요! 최악중에 최악입니다. 오늘 설치하고 너무 맘에 안들어서 오늘 교환해달라하니까 그것도 안된다 하고 이미 설치해서 못해준다는 식이고 제가 사용하지도 않았고 오늘 받았는데 뭐가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제발 고객센터 운영좀 똑바로 하십시오. 일 진짜 답답하게 하지말고 저 같은 피해자 만들지 마세요.

★★★★★ 2020-06-17

재구매한 상품이에요 좋아요

★★★★★ 2020-06-13

깔끔하게 설치해주셔서 만족합니다.

★☆☆☆☆ 2020-06-12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읽어주세요. 다감티앤알사가 지속적으로 환불을 거절하고 있어 한달째 돈을 돌려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내로 다감디앤알사에서 저에게 연락을 취하지 않을 시(6월 19일까지) 귀사 사기죄로 고소 및 대금반환소송 진행할 예정입니다. 위니아 대우 본사에 해당 글을 작성하여 제출하였습니다. 판매처는 최대한 빠른 연락 바랍니다. 덧붙여 저는 귀사가 지속하여 무성의한 답변으로 일관할시 소송 진행하며 제가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공론화 진행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쿠팡을 이용하여 위니아 대우 공식 온라인 인증점인 ‘다감티앤알주식회사’(이하 다감티앤알)사의 물건을 구매한 소비자입니다. 해당 판매처에서 무통장 입금을 통하여 위니아 대우 냉장고를 구매했는데 품절되어 다른 물건으로 대체해준다고 하였으나, 저는 그 물건을 원하지 않아 대금 환불 의사를 업체에 전했으나 해당 판매처에서 대금을 ‘한달’ 이나 환불해주지 않아 본사에 직접 문의드립니다. 타임라인은 이러합니다. 5월 19일 위니아 대우 통돌이 공기방울 4D세탁기DWF-11GAWP 11kg을 쿠팡 다감티앤알사에서 구매 신청했습니다. 다음날인 5월 20일, 해당 물건이 품절되었다고 해서 물건 회색으로 바꿔서 배송한다고 하고, 물건을 환불받고 싶을시 해피콜 시 기사에게 수취거부를 하거나 사이트에서 반품신청을 하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저는 다른 색상으로 배송된다고 하길래 택배기사님에게 수취거부를 표하며 상품을 받지 않고 환불을 원한다고 말했지만, 택배기사님은 구입처에 연락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하여 본사 판매처 번호로 연락했는데, 판매처는 연락을 계속 받지 않습니다.(중간중간 통화중이라는 안내음을 받았습니다.) 판매처에서 전화를 계속 받지 않아 쿠팡 큐엔에이에 취소 문의 남겼는데, 판매처에서는 환불을 받으려면 쿠팡고객센터에 연락해서 고객센터에서 반품접수를 진행하라는 말만 복사하여 반복하였습니다.(3회-모두 볼 수 있는 곳 2번, 1:1문의 1번)- 사진 1로 첨부합니다. 그래서 쿠팡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연락했는데, 쿠팡 고객센터에서는 환불을 직접적으로 도와줄 수 없고, 판매처에 말을 전할테니 연락이 올꺼라고, 기다리라는 말을 전해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1주일이 지나고, 여전히 연락이 없어 6월 8일, 쿠팡에 기재되어 있는 판매처 번호로 연락을 시도했습니다. 20번 넘게 통화 시도 하였으나, 중간중간 통화중이라는 안내음만 받고 통화 실패하였습니다. (참고로 쿠팡은 반품을 하려면 무조건 판매처와 연락이 닿아야 반품이나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6월 10일 , 쿠팡의 고객센터로 1:1 채팅으로 문의했습니다. 판매처에서 환불을 하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라고 하였지만,(사진2)쿠팡에서는 판매처에서 환불을 해주어야 한다는 취지의 답변을 받았습니다.(사진 3으로첨부합니다.) 또한 쿠팡에서 판매처에 직접 연락을 취해 확인 후 저에게 12일 오후 12시에 안내를 주시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쿠팡에서 다감디앤알 사에 연락을 취해 답을 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쿠팡사에서 다감디앤알사에 답변을 요청했지만 이 마저도 지연되고 답변을 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이에 저는 본사에서 직접 판매처에 연락을 취해, 대금 289,000원을 환불해주시기를 요구합니다. 2020년 5월 19일에 물건을 구입했고, 제가 지금 작성하는 일시는 2020년 6월 12일입니다. 만일 지속하여 대금 환불해주시지 않을시 저는 해당 내용을 최대한 많은 사이트에 공론화 할 예정입니다. 덧붙여 일주일 안으로 대금을 환불해주지 않을시, (지금부터 2020년 6월 19일까지) 다감디앤알주식회사를 사기죄로 고소 및 대금반환소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본사에서도 계속하여 소비자의 연락을 무시하여 위니아 대우의 신뢰관계를 무너트리는 해당 판매처에 대한 확실한 징계 부탁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