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요푸드 쭈꾸미볶음 양념 매운 볶음 450g(2인분) 리뷰

 

아요푸드 쭈꾸미볶음 양념 매운 볶음 450g(2인분)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18 기준)

 

★★★★★ 2020-04-07

쭈꾸미가 아주 실하구요~ 한팩에 쭈꾸미가 많이 들어있어요~♡ 커서 제가 잘랐습니다ㅋㅋ 양파만 썰어넣어서 먹었어요~♡ 매콤하구 맛있어요~♡♡ 쭈꾸미도 질기지않고 야들야들 맛있어요~♡ 다먹으면 재구매할거예용

★★★★★ 2020-04-07

쭈꾸미볶음 너무맛있어요~! 아주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인터넷주문이라서 조금 걱정했는데 밖에서 파는 제품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정말 죽음입니다~! 정말 쭈꾸미볶음 해먹고 밥까지 싹싹 비벼서 먹었어요 저희가족들 모두 맛있다고 난리네요~ 빨리 더 주문하려구요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다이어트는 잠시 미룹니다 ㅎㅎ 배송도 어쩜이렇게 빨리해주시고 꼼꼼하게 해주시는지 ! 추천합니다

★★★★★ 2020-04-07

저번주 일요일에 동생놀러온대서 미리 주문해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볶아줬는데 매콤한게 감칠맛나고 잘 먹었어요~ 야채넣으면 싱거워질 수 있다고 해서 떡국용 떡만 좀 추가해서 넣었는데 맛있었어요.(근데 상추쌈으로 해서 먹음 ㅋㅋㅋ) 신랑이랑 저녁술안주로 하기에도 딱 좋을 맛이에요. 몇개 더 사다가 냉동실에 넣어놓고 반찬없거나 급술이 땡길때 2분30초만 휙휙 볶으면 금방 완성이 되니까 제 냉장고에 쟁여놓을 식품 3위안에 듭니다. (엄지척~)

★★★★★ 2020-04-07

쭈꾸미 쫄깃하면서 씹을수록 단맛이 나는게 너무 맛있어요.ㅎㅎ 자꾸 생각나는 맛이예요.ㅎㅎ 양념이 맛있어서 따로 집에서 양념 더 할 필요없이 야채만 좀더 넣어서 먹으닌깐 양도 더 많아지고 맛까지있어서 중독된건지 자꾸 생각나네요. 신랑이랑 둘이서 요 쭈꾸미복음만있으면 밥한공기는 기본이예요. ㅎㅎ 양념남은걸로 밥까지 비벼먹어서 주말에 반찬걱정할 필요없이 잘먹었어요.

★★★★★ 2020-04-06

가격대비 완전 구성품 짱 아니에요?! 450g에 2인분도 넉넉하게 느껴졌는데 쭈꾸미볶음까지 할인해주니 지금 마트도 가기 힘든 시국에 집에서 반찬때문에 엄청 스트레스인데 효자에요ㅠㅠ 야채만 먹고 싶은 취향대로 더 넣고 막 볶았더니 양이 더 많아졌어요ㅋㅋ 살도 통통하니 질기지도 않고 너무 간편해서 친구들한테도 알려줬더니 짱 편하다고ㅋㅋ 기본적인 양념자체도 맛있어서 굿!

★★★★★ 2020-04-06

일단 쭈꾸미 자체가 신선하고 사이즈도 통통하고 냄새가 전혀 없어요. 냄새에 민감해서~걱정했는데 요부분은 걱정안하셔도 될것같아요. 양념맛이 정말 일품이예요. 17년 특제소스라서 그런지 양념이 매콤 달콤~스트레스 많은 요즘~ 기분이 확~~업되는 느낌이랍니다. 남은 양념으로 밥 볶아먹으니~ 완전 굿굿!! 놀러갈때 간편하게 들고 가서 먹어도 좋을것 같네요. 포장도 깨끗 꼼꼼하게 해주셔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많이 파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