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젠 포어 타이트 필링 무스 후기

 

네오젠 포어 타이트 필링 무스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8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0-08-07 기준)

 

★★★★★ 2020-08-07

여름이면 티존 번들거림이 항상 있는 지성피부입니다. 요즘은 종일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다보니 번들거림과 트러블이 더욱 심해지는것 같아 필링제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평소 스크럽종류의 필링제를 주로 사용해서 알갱이들을 피부에 빡빡 문지르는게 각질이 더 잘 떨어질거라고 생각했던것 같아요.. 그런데 지친 여름피부에는 더욱 자극적으로 느껴지고.. 피부결이 망가지는걸 느껴서 순한제품이 필요했어요 ㅠㅠ이제품은 지금까지 사용해본 각질제거제중에 제일 순하고 덜 자극적인 느낌이예요! 쫀쫀한폼으로 롤링하면 필링제가 밀려나오는데 세게 문지르지 않고 부드럽게 롤링해도 잘 밀려나왔어요. 세게 문지르지 않으니 당연히 자극도 덜하고 필링후에 얼굴에 홍조가 생기거나 스킨을 바를때 따끔한 느낌이 드는게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세수할때 부들부들해진 느낌이라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왠지 자극이 없으면 효과가 있을까 의심도 가는데 다음날 화장도 잘먹고 피부결도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진 느낌이었어요! 자주자주 사용해도 부담없는 각질제거제라 꾸준히 사용하면서 블랙헤드 관리도 잘되었으면 좋겠어요. 재구매 의사 100프로예요!!

★★★★★ 2020-08-07

친구가 추천해줘서 사용하게 되었는데 평소엔 액상 제형만 쓰다가 무스형은 처음 써봐요 살짝눌렀는데도 거품이 풍성하게 나왔어요 얼굴에 도포하고 살살 문질렀는데 까만색 각질이 밀려나왔어요 폼클렌저로 깨끗히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피부가 촉촉했습니다 사용감도 좋고 향기도 좋고 피부가 보들보들 해져서 만족스러워요

★★★★★ 2020-08-06

요즘 마스크 때문에 얼굴에 트러블이 많이 났는데 이거 써보니까 트러블이 없어지는거 같아요.

★★★★★ 2020-08-06

얼굴에 트러블이 많은편인 남자 입니다. 최근에 마스크 때문인지 얼굴에 두드러기가 생기곤 하는데, 필링무스 사용하면서 그런일이 많이 줄어드는걸 느낍니다. 아무래도 얼굴에 남아있는 불순물이 깨끗하게 제거 되먼서 사용하는 화장품이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와 주는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자극도 없고 무향이라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무난한 제품인거 같아서 만족 스럽네요.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 2020-08-06

피부과에서 필링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것을 추천하지 않으셔서 최대한 필링제품을 안쓰려고해요. 그런데 코로나때문에 매일 마스크쓰고, 더위가 겹쳐지니 안될것같더라구요. 피지랑 블랙헤드 관리하려고 찾아봤어요! 쿠팡이 요즘 스피드+가격면에서 만족스러워서 열심히 검색해봤습니다~~ 과거에 사용했던 제품은 스크럽 타입이거나 고마쥬 타입이었는데 이 제품은 특이하게 무스타입에, 특히 제가 원하는 저자극 후기들이 많이 보여서 선택했어요 설명에 자연유래 성분도 많이 함유됐다고 하니 피부에 좋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써보니까 거품도 쫀쫀하게 나오구 확실히 자극은 기존 사용 제품보다 적었어요. 롤링하니까 떄처럼 나와서 조금 지저분해보였지만, 필링하고나니 피부도 맨들맨들하고 눈으로 본게 있어서 그런지(?) 좀 더 상쾌한 느낌이예요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제품 설명과 후기처럼 저자극+피지, 블랙헤드 케어가 잘되는 것 같아 만족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