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커넥트 로보킬 로보킬(대롱형) 리뷰

 

네이처커넥트 로보킬 로보킬(대롱형)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0-08-24 기준)

 

★★★★★ 2020-08-24

살짝 뿌렸는데도 담날까지 죽은 벌레가 좋습니다

★★★★★ 2020-08-14

상품이야 말할 것 없이 좋죠ㅠㅠ 잔류가 맘에는 편할 수 잇지만 먼다한테는 얘가 꼭 필수 품이에요!!! 먼다는 틈 안으로 들어가 숨어 알을 낳는데 번식력도 어마어마하고 혼자서도 알을 낳는 애라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애들이에요. 그러다보니 잔류를 쓰게되면 얘네가 더 숨어 그 안에서 번식하고 다시 나온다해요. 그래서 잔류성 살충제를 사용하는게 초기단계에서 중기나 말기로 가게되는 원인이 될 수 잇죠ㅠㅠ 그런면에서 얘는 한마리라도 끄집어내 죽이니 더 좋다고 볼 수 잇어요! 조금 비싸긴하지만 그래도 이 제품을 꼭 사게되는 이유에요ㅠㅠㅎㅎㅎ

★★★★★ 2020-08-05

좋아요 잘 사용할께요

★★★★★ 2020-08-05

벌레 혐오자입니다. 먼지다듬이라는 모기보단 작고 진드기보다 큰 벌레를 집안 곳곳에서 발견한지 3일동안 스트레스 이빠이 받고 2개 주문한지 딱 하루 되었습니다. 대청소 싹하고 받은지 하루동안 반나절 간격으로 집안 곳곳에 분사하니 사진과 같이 여러 군체가 죽은 상태로 발견됩니다. 너무많아 무서워 슬리퍼 신고다닐 정돕니다. (사진 자세히 보면 점 같은게 다 벌레^^) 냄새도 강하지않고 끈적하게 남는 것도 없어 강추합니다. 큰 벌레는 없어서 모르겠으나 하루만에 이정도면 훌륭하지 싶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 2020-07-27

사용한 제품중 최고입니다

★★★★★ 2020-07-08

좀벌레 퇴치를 위해 구입했네요. 전등에 보여 대롱형으로 뿌렸더니. 효과봤네요. 집안 구석구석 분사할예정입니다. 벽지가 온통 흰색이라 걱정되지만. 소량씩 부분부분 뿌려도 효과 있다고 하여서 문꼭닫고 박멸할 예정입니다.

★★☆☆☆ 2020-07-05

전원주택에 살다보니 온갖 해충들과의 전쟁 입니다.. 애견둘에 이젠 몇마리 인지도 모르게 늘어나는 길냥이가 수시로 밥을 먹으러 오다보니 잔디밭이며. 집 주변엔 헤로운 약도 못 치고. 틈 날때보다 풀 뽑느라 햇빛 알레르기까지 생겼지요.. 풀과 해충.. 해충이라도 어찌해 보려고 항상 구비해 두는, 비오ㅇ보다 좋다는 상품평을 여러개 읽고. 주문 했습니다~ 당연ㅡ 전혀 냄새가 없는 살충제는 있을수 없겠지요.. *제 개인적인 경험과 느낌. 그리고 결론 입니다.. 저는 살충제 쓸때는 많이 쓰는 편이고요, 어쩔수 없이 환기 시킬수 없는 공간에서도 사용을 자주 합니다, 비오ㅇ, 에프ㅇㅇ, .. 이 제품보다 효과 더 좋아요. 예를들어 돈벌레(해충 아니라지만..)가 지나갈때 비오ㅇ 를 칙! 이나 칙칙!하면 애가 10cm이상 못 가더라고요.. 거의 그자리에서 돌아가시는데. 이 제품은 칙!칙!칙!을 해도 애가 도망을 가서 안보여요..ㅜㅜ 그리고 냄새 정말 독해요.. 같은 조건에서 해도 한참을 목 아파 기침 엄청 하고. 눈물 주르룩 입니다,.. 좁은 공간에 문 닫아놓고 모기향 반개를 피워서 연기가 꽉~~차도 이보다는 덜 한거 인정!!** 한통 하고 3분의1을 쓰고 평.. 입니다.. 그리고 거의 260개의 써야할 상품평이 있지만, 이 제품은 다들 긍정적 이시기에 제 개인적인 사용후기를 남기는 것이니 너무 오해는 마시고. 대량구매보다 소량구매로 사용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 입니다.. 판매자님, 죄송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