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벨르 접이식 쇼핑카트 대형 뚜껑 사용기

 

누벨르 접이식 쇼핑카트 대형 뚜껑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25 기준)

 

★★★★☆ 2020-08-25

도착한 뚜껑이 잘 안 닫히는데 그래도 나름 쓸만합니다. 마트 갈 때 자주 사용해요.

★★★★★ 2020-08-22

추천합니다

★☆☆☆☆ 2020-08-06

남이 쓰던 게 왔네요. 악질 사용자가 한 두 번 쓰고 반품한 것 같은데 첫 째는 그 사용자일 것이고 두 번째는 재포장을 제대로 검수 안 하고 판매한 판매자이며 재포장제품이라고 명시하지 않은 잘못인 것 같네요. 구매자 입장에서 음식물 쓰레긴지 오물이 묻어있는 제품을 받으면 기분이 어떻겠습니까? 그리고 쿠팡에서는 엄연히 재포장 제품을 표기하여 판매하는 걸로 아는데 새제품을 구매한 구매자에게 이런 제품을 판매하다니요. 제가 쿠팡에서 엄청 구매하는 편인데 리뷰는 잘 안 씁니다. 이런 일 자체가 처음이라 아~주 불쾌해서 글 쓸 수 있는데는 다 쓰고 상담센터에도 연락했네요. 물건이 좋고 나쁨을 떠나서 열자마자 보이는 말도 안 되는 형태에 바로 덮에서 반품준비했네요. 교환제품이 제대로 된 물건이 오면 다시 리뷰를 쓸 지 이 글을 삭제할 지 모르겠지만 일단 이 글을 남김으로써 업체에서 이 글을 보고 깨끗한 새제품만 엄선해서 팔기를 바라며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하루 만에 교환 받았습니다. 8월7일 새벽에 일찍 도착했습니다. 확실히 로켓배송은 최고네요. 하지만 제품은 다른 이야기네요. 교환 받은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기름? 오일? 이런 것으로 엄청 묻어있고 상태가 안 좋네요. 도대체 기름이 와 묻어있는지 이해도 언 될 뿐 아니라, 저 기름이 증발하지도 않는 그런 류의 기름에네요. 도저히 이해가 안 갑니다. 주말에 휴가 갈 때 쓰려고 미리 구매한 건데 정말 최악이네요. 반품합니다. 이 메이커는 다신 안 볼 겁니다.

★★★★★ 2020-08-04

카트 크기도 크고, 튼튼하며 바퀴의 회전도 좋네요 번창하세요!

★★★★☆ 2020-08-04

흑흑 망했어요. 제 차량이 SM6인데 트렁크에 경우 들어 가네요. 구매 댓글 제법 읽었는데 승용차 트렁크 넣고 다닐거면 작은 걸로 사라는 얘기가 없어 당연히 들어가겠지 생각했는데….. 덮개 있는 상태로는 아예 안들어가고 덮개 제거하니까 들어가기는 가는데 식료품 쇼핑용으로 편하게 끌고 다니기 힘들겠네요. 승용차에 넣고 다니실거면 절대 큰놈 사지 마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