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에센자 Essenza Mini 미니 C30 화이트 XN1101 커피머신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0-08-13 기준)
★★★★☆ 2020-08-10
배송이 일주일정도빨랐어요! 좋아요!
★★★★★ 2020-08-05
화이트가 없어서 블랙으로 샀는데 블랙도 너무 이쁘네요
배송도 엄청 빨랏어요 굿굿
★★★★★ 2020-08-02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2020-07-29
배송 생각보다 빨리왔고요, 말그대로 mini라 큰컵은 안들어가네요, 그래도 컵조절해서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 2020-07-28
언니한테 추천했답니다
다들 사용하고 넘 좋아하네요~
선물하기 딱 좋은 미니커피머신기~~
★★★★★ 2020-07-24
배송도 5일만에 왔구요~ 포장도 꼼꼼히 잘 되어있었어요. 작동도 잘 되구 크기도 아주 아담하고 넘 맘에 듭니다^^ 친구네서 보고 괜찮아서 샀는데 만족해요~ 추출 시 소음이 있지만 잠깐이니..뭐 그정돈 괜찮아요~ 같이 온 캡술도 넘 좋으네요~~~^^ 근데 주문하고 들어와보니 몇백원이 더 내렸네여? ㅡㅜ ㅋ
크기 비교용 정수기와 고무장갑…ㅎ
★★★★★ 2020-07-23
너무 좋았어용
★★★★★ 2020-07-23
한국에 네스프레소 머신이 처음 들어왔던 10년쯤 전에는 기계 가격이 정말 비쌌습니다.
전에 쓰던 제품은 할인바우처 사용하고도 40만원대 였으니까요. 그 보다 더 비싼 머신도 있었구요.
동생네서 빌려간 이후에 돌려줄 생각이 없는것 같아서… 기계값도 많이 저렴하고.. 머신의 종류도 다양한것같아서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에센자 미니 화이트로 결정했습니다. 리뷰가 그렇게 많은건 아니지만.. 모두들 좋다하시니, 무엇보다도… 직구임에도 불구하고 배송기간이 5일에서 7일정도로 완전 빠르다고 하시니… 망설임없이 저도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일단 가격도 부담없는 편이고 (오히려 캡슐 가격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정도 ㅎㅎ) 쓰다가 고장나면 수리비용이 후덜덜하겠네요 ㅎㅎ
지난주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주말끼고도 목요일 오후에 배송받았으니 딱 7일만에 도착했네요. 완전 빠른 배송이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머신자체에 온/오프 버튼이 없어서 오히려 사용하기 편합니다.
사이즈도 아주 아담하고 미니미니하니 공간차지도 거의 없는 편이라고 봅니다.
색상은 화이트라고 하고 있지만.. 아이보리 색상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이라 좋습니다. 진짜 화이트라면.. 안이쁠듯 ㅎㅎㅎ
뒷편의 물탱그도 이전에 쓰던 머신에 비해서 훨씬 작은 편이라 아예 탈착의 방식으로 물탱크를 채워도 되구요.
매뉴얼에는 머신의 절전기능은 9분으로 맞춰져 있다고 써있지만, 실제는 3분후 절전기능이 들어가네요. 3분이 더 좋습니다.
머신오프 기능은 에스프레소/롱고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됩니다.
개인적 비교이긴 하지만.. 이전 머신과 비교하자면… 1/5 정도의 가격차에도 불구하고, 같은 캡슐을 사용한 결과.. 맛과 향의 차이는 전혀 없다고 봅니다. 그때는 그 나름의 사치스러움을 즐겼다면.. 지금은 오롯이 캡슐머신 사용의 편리함을 부담없이 즐기게 되었다고 할 수 있겠네요.
살까말까 망설이시는 분이 계시다면… 고민하지마시라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