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앤모어 세라 모이스춰 두피모발팩 사용기

 

더마앤모어 세라 모이스춰 두피모발팩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4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0-08-27 기준)

 

★★★☆☆ 2020-07-23

샴푸를 지성용샴푸로 세정력 좋은 대신 머릿결은 뻣뻣해지는걸로 쓰고있습니다 이 트리트먼트 쓰면 살짝부드러워집니다 많이는 아니구요.손가락으로 빗어질 정도. 근데 머리 감아버리면 다시 원상복귀구요. 머릿결이 점점 좋아지는 효과는 못느꼈습니다. 그리고 트리트먼트 쓸때 머리카락이 좀 빠져요. 그리고 두피까지 바르면 아무래도 두피기름이 빨리생깁니다. 저는 심한지성은 아니고 약간 지성인데 하루정돈 개기름괜찮았어요

★★★☆☆ 2020-06-28

염색 자주 ➡️ 극손상 ➡️ 두피 가려움 작렬 《한달 사용 후기》 다 써 가는 중임 두피 가려움 완화는 이주 정도까지만 유지ㅠ 그 이후엔 다시 가려워짐 다른 분들 처럼 사용후 찰랑 거림 못 느낌.. 난 완준 개털 모발ㅠ 이건 개인차 품평이니 현혹 금물..

★★★★★ 2020-06-12

구매사유 : 건조한 두피인데, 각질은 계속 일어나고… 머릿결은 개털이고 해서 구매함. 향 : 샴푸나, 린스 고를 때도 향은 아무거나 괜찮다는 주의라 향이 기억이 하나도 안남.. 걍 맡을만 했다는 기억이 있음. 사용후기 : 두피모발팩이라고 적혀있어서 두피까지 닿이게하고 10분정도 방치 후 다시 머리를 감음. 드라마틱하게 머릿결이 찰랑거리고 하는건 없지만, 이 정도 가격의 두피모발팩에서 빗자루 느낌의 머리카락을 상해보이는 정도로만 보이게 하는데 만족. 다음에 또 산다면 이거 또 살 거에요? -> YES!

★★★★★ 2020-06-11

보습효과가 뛰어나네요

★★★★★ 2020-05-22

여러 제품 많이 써봤는데 쓴 것 중 제~일 가격이 저렴하고 제~일 효과 있었어요. 완전 괜찮아진건 아니지만 확실히 효과 있어요. 샴푸하기 전 충분히 두피를 미지근한 물로 불리고 샴푸시간을 넉넉히 하니까 좋더라구요!(절대 손톱으로 긁지 않기) 샴푸 후 이 제품 두피에 충분히 살살 굴리면서 발라두고 샤워 마지막 단계에 행궈주니까 훨씬 좋았어요! 두피에 트리트먼트라서 걱정했는데 그렇게 떡지진 않아요. 저는 이상하게 왼쪽 아랫부분 두피만 말썽이라 답답하네요. 피부과 여러 곳을 갔지만 어떤 곳은 지성이라서 피지가 많이 나와서 그런다. 어떤 곳은 건조해서 그런다. 말이 달라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시도하는 중입니다. 다들 힘내서 두피 고민 없어지길

 

 

You may also like...